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 10개 한인단체에 무제한 통화 기회 제공
지난 5월 한인사회에 인터넷을 이용한 최첨단 가정용 전화서비스를 개시한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가 한인단체들에게 무료로 장거리와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는 여러 한인 단체들 중 업무 성격상 미국내 장거리나 한국과의 국제통화가 많은 10개 단체를 선별해 1년간 무제한 통화를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의 다이앤 김 이사는 “워싱턴 지역에 많은 한인 단체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최근 경제상황 악화로 인해 각종 지원금이 줄어들어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들 단체들이 통신비라도 아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러한 기부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다이앤 김 이사는 이어, “iTalkBB의 폰 어댑터를 장착할 경우 미국내 장거리는 물론 한국을 비롯한 27개국에 무제한 국제전화를 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 전화를 거는 사람이 복잡한 국가번호나 접속번호를 누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전화할 수 있는 마이 코리아 넘버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고 밝혔다.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는 한인 단체들로부터 신청서를 접수받은 뒤에 별도의 선별 작업을 거쳐 순차적으로 폰 어댑터를 제공할 방침이다.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장소에 우선적으로 폰 어댑터를 보낼 계획이라고 밝히고, 특히 노인회나 비영리 단체들의 신청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iTalkBB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무실에 고속 인터넷 환경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문의)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 703-349-7216 jkim@iTalk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