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One TV,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 집중 소개

08/05/2008

워싱턴 지역의 대표적인 한인 방송인 Korea One TV가 2주에 걸쳐 자체제작 프로그램인 “Go! Go! Business” 시간에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를 집중 소개했다. Korea One TV는 한인 인구가 집중된 버지니아 페어팩스 지역에서 Cox Communications를 통해 24시간 한국어 방송을 송출하고 있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공중파 채널인 MBC로부터 뉴스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등을 공급받아 방송하고 있다.

한인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체를 방문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Go! Go! Business”에는 그간 다양한 업종의 한인 기업들이 출연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Go! Go! Business” 제작팀은 지난 7월 27일과 8월 3일 2회에 걸쳐 버지니아 타이슨스 코너에 위치한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 본사를 방문해 iTalkBB의 다양한 플랜과 고급 부가 서비스, VoIP 전화 서비스의 현황,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의 회사 규모등에 대해 소개했다. “Go! Go! Business”가 한 기업체를 2회에 걸쳐 소개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최근 워싱턴 지역 한인 사회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iTalkBB의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Go!Go! Business”제작팀은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해 많은 한인 가정이 가계 부담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획기적인 통신비 절감 효과가 있는 iTalkBB 서비스를 소개하는 것이 의미 있을 것 같아 방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의 다이앤 김 이사는 “방송을 통해 많은 한인들이 디지털 신기술인 VoIP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iTalkBB에 대해 자세히 아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언론 매체를 통해 마케팅과 PR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