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비비와 함께 불황을 이겨내세요!

02/04/2009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코너에 본사를 둔 디지털 텔레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이토크비비가 한인사회에 소규모 사업자 프로그램을 도입키로 해 불경기 속에서 부업을 찾는 한인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2일, 아이토크비비의 각종 플랜과 서비스의 판매를 담당할 소규모 사업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히고, 많은 한인동포들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아이토크비비의 다이앤 김 이사는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로컬, 장거리, 국제전화를 걸 수 있는 아이토크비비의 특화된 플랜들과 미국에서 나만의 한국번호를 가질 수 있는 마이 코리아 넘버 서비스 등은 이미 한인사회에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고 말한 뒤 “지난 수개월 동안 본사차원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났기 때문에 소규모 사업자들이 도전하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다”고 평가했다. 다이앤 김 이사는 이어, “판매 수당 이외에도 각종 보너스와 수익분배를 통한 추가 수입이 보장되므로 스몰 비지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는 물론 학생과 주부, 직장인 등 부업을 생각하는 모든 한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토크비비의 소규모 사업자 프로그램은 아이토크비비 플랜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적은 시간과 노력을 통해서도 고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토크비비 플랜 가입 문의: 1-800-872-2902

사업자 모집 문의: 703-291-0381, 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