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비비가 고객님들과 한발 더 가까워집니다!

03/04/2009

인터넷 전화회사 아이토크비비가 온라인 상에서의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이토크비비는 최근 한인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들에 대해 문의하고, 이용중 불만 사항 등을 접수할 수 있도록 자사 홈페이지 내에 '다이앤에게 물어보세요' 코너를 개설했다. '다이앤에게 물어보세요'를 통해 접수된 고객들의 문의나 불만사항 등은 즉시 각 담당 부서로 전달되며, 이틀 이내에 고객들의 이메일이나 전화로 답변이 이루어지게 된다.

이와 함께 아이토크비비는 지난 3월 1일부터 한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싸이월드에 미니홈피(www.italkbblog.com/)를 개설했다. 아이토크비비는 싸이월드의 미니홈피를 고객과의 양방향 의사소통 창구로 이용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앞으로의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고객들은 아이토크비비의 미니홈피에서 각종 인쇄광고와 동영상 광고들을 조회할 수 있으며, 아이토크비비 본사직원들과 고객 상담원들의 활동 모습 등도 살펴볼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싸이월드의 미니홈피를 통해 에세이 콘테스트와 베스트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의 참여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토크비비의 다이앤 김 이사는 “'다이앤에게 물어보세요'와 싸이월드 미니홈피 개설은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한인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한발 더 가까워지려는 시도”라고 말한 뒤 “아이토크비비가 통화 품질은 물론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주소: www.italkbblog.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