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비비, 추신수 선수 홍보대사로 위촉!
미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올해 3할 타율과 20홈런 20도루를 달성하며맹활약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추신수가 최근 미주 한인사회에서 큰 인기를모으고 있는 신개념 인터넷 전화'아이토크비비'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이토크비비는 오늘, 지난 22일 LA에서 추신수 선수와 홍보대사 MOU를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아이토크비비의 다이앤 김 이사는 "2009년 아시안 타자로는 최초로 20홈런-20도루를 달성하며 메이저리그에서 수퍼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추신수가 다양한신개념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단시간 내에 통신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아이토크비비의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홍보대사로 임명하게 됐다"며 "다음시즌 추신수 선수의 활약에 따라 아이토크비비 이용자가 혜택을 받는 다양한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토크비비는'추신수 응원 캠페인'을 통해 2010시즌 추신수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아이토크비비 브랜드를 공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추신수가 홈런을 치거나, 도루에 성공할 때마다 전 가입 고객들에게 특별 포인트를 제공함으로써 통신비를 절약하게 한다는 것. 또한, 추신수 응원구호 공모, 추신수 싸인볼 증정, 팬사인회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인사회에서 추신수 응원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다이앤 김 이사는, "아이토크비비의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힘이 되어 추신수 선수가 메이저 리그에서 더 좋은 경기를 보여준다면, 그것이 바로 아이토크비비를 가장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길이며, 나아가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에게 용기와 희망, 활력을 주는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추신수는 "한인 사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토크비비의 홍보대사로 임명돼 기쁘다"며 "내년 시즌 더 좋은 활약을 펼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아이토크비비 고객들이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 부담없고 자유롭게 그리운 한국의 가족, 친구들과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실제 추신수는 아이토크비비 가입자로 아이토크비비를 이용해 한국에 있는 친지들과 부담없이 통화를 하고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무제한 로컬, 장거리,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음성통신업체로 한인들을 위한 맞춤형 플랜들과 서비스를 통해 주목받으며 빠르게 가입자를 늘려 나가고 있다.
문의: 1-800-872-2902, www.Korea.iTalk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