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선수 팬 사인회 성황리에 열려!
지난달 30일, LA 한인타운 갤러리아 마켓에서 디지털 텔레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이토크비비와 조인스 아메리카 주최 코리언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의 LA 팬 사인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LA와 인근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사인회 예정시간 1시간 전 부터 삼삼오오 모여 들기 시작해 사인회가 시작된 오후 3시에는 이미 200여 명이 구름같이 몰려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이들은 추신수 선수의 등장에 환호성을 올리며 성원을 아끼지 않았다.
부모들의 손을 잡고 사인회에 참석한 어린이부터 1.5세와 2세 청소년, 그리고 칠순에 가까운 노인들까지 추신수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정겨운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추신수 선수는 사인회에 참석한 200여 명의 한인들에게 아이토크비비에서 나누어 준 야구모자에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악수와 사진촬영을 하며 즐거운 만남을 이어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아이토크비비의 다이앤 김 이사는 "선물로 준비한 야구모자 200개가 1시간 만에 모두 없어질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며, "추신수 선수를 향한 한인 동포들의 사랑이 얼마나 큰 지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추신수 선수는 한인 1세들은 물론 1.5세와 2세들에게 모두 사랑을 받는 선수이기 때문에 한인사회를 한마음으로 묶는 데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토크비비는 메이저리그 개막에 발맞춰 추신수 선수 응원구호 공모와 추신수 선수의 활약에 따라 가입자에게 혜택을 주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 등을 준비, 한인사회에 추신수 선수의 응원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