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팀이 승리하면 우리집 전화비가 무료!
인터넷 집전화 업체 아이토크비비가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토크비비는 월드컵이 개막하는 6월 11일부터 30일 사이에 추신수 플랜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한국팀이 승리할 때마다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로컬, 장거리, 한국 포함 27개국에 무제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추신수 글로벌 플랜을 월 $9.99의 특별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것에 더해 한국 대표팀 승수만큼의 무료 서비스 기간을 준다는 것. 예를 들어, 한국팀이 조별리그에서 기분좋게 3승을 거두고 16강에 진출할 경우 6월 30일 이전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은 3개월 동안 아이토크비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 신규고객에게는 이번 월드컵 대회 기간 동안 한국팀을 열심히 응원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생긴 것이다.
아이토크비비의 다이앤 김 이사는 “전 미주 지역 한인사회가 월드컵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태극전사들의 선전과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이러한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무제한 전화 서비스 아이토크비비를 통해 한인동포들이 월드컵 기간 동안 고국에 있는 친구, 가족들과 승리의 기쁨을 부담없이 마음껏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토크비비는 2010 월드컵 동포 응원단에 응원막대를 제공하는 등 한인사회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