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 없이 언제든 해지가능 기존전화 바꾸면 100불 보상

04/28/2011

이제는 작은 상점이나 집까지 인터넷 서비스가 안되는 곳이 거의 없다 이에 따라 예전과 는 다른 다양한 인터넷 쓰임새가 나타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서비스가 인터넷 전화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다.

나의 음성을 디지털로 변환시켜 인터넷을 통해 상대방에게 보내는 방법이 인터넷 전화다. 일반전화도 엄밀히 따지면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NY에서 서울로 전화를 걸 경우 보통 3~10여 개의 전화회사의 구간을 지나게 된다. 이중 인터넷 전용선을 이용하는 구간이 존재 하는 것. 가장 싼 전화회사를 실시간으로 선택 하 는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벌어진다. 집에서 쓰는 AT&T 일반전화도 일정 부분은 인터넷으로 전송 하는 것이다.

모든 전화가 일부라도 인터넷 구간을 이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차라리 정액제 인터넷 전화를 쓰는 것이 낫다고 판단VOIP로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인터넷 음성서비스로 스카이프나 마이크로소프트의 MSN메신저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기존 전화를 그대로 쓸 수는 없다.

이와 달리 인터넷 라인에 어댑터만 연결하면 일반 전화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VOIP는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아이토크비비(ITalkBB)는 한인 사이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LA에 살고 있는 조혜성씨는 한국에 전화를 걸 일이 많은데 콜링 카드를 이용 해도 비용이 만만치 않아 인터넷 전화 아이토크비비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아이토크비비는 다른 인터넷전화 서비스와 달리 사용자에 맞는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 국제전화를 무제한 쓸 수 있는 월 24.99달러 플랜과 휴대전화까지 무제한으로 걸 수 있는 34.99달러 플랜이 있다. 한국 등 27개국에 국제전화를 무제한으로 걸 수 있어 편리하다.

이 밖에도 아이토크비비에서는 다른 인터넷전화가 없는 보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휴대전화로도 집에서 사용하는 플랜을 이용하여 국제전화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또 한국 전화번호를 부여 받아 한국의 가족과 친지들이 시내 전화 요금만 부담하고 미국에 있는 내게 전화를 걸어올 수 있다.

이와 함께 114를 누르면 무료로 한국어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인 하나넷에 접속된다. 911을 이용할 때도 자기 집의 주소가 소방국 단말기에 나와 비상시에도 활용도가 높다. 기존 전화번호도 그대로 이용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최근에는 개통비($29.99)와 배송비($9.99)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1년 계약 필수라는 식의 계약조건도 없어 언제든지 패널티 없이 계약을 해지 할 수 있기 때문 에 안심하고 가입 할 수 있다.

인터넷 전화의 특성상 이사를 가더라도 전화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평생 내 번호로 쓸 수 있다. 현재 사용하는 전화회사에서 아이토크비비 인터넷전화로 바꾸거나 추가할 경우 가입플랜에 따라 최대100불을 보상 해주는 특별이벤트도 펼치고 있어 기존전화를 중지하면서 발생하는 위약금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입문의: 1-800-872-2902, 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