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 “아이토크비비” 직접 체험 해보니…

10/18/2011

저렴한 요금에 전세계 27개국 무제한 통화, 다양한 부가 서비스 무료

갈수록 늘어나는 전화비와 통신비. 그리고, 그만큼 가벼워지는 우리의 지갑. 과연 해법은 없을까? 이러한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여보려는 생각에, 무료 통화용 스카이프, 혹은 인터넷 메신저 전화서비스를 활용하려 했다가 결국, 실 가입자 외에는 통화가 불가능하거나, 혹은, 추가요금을 내야 했던 불편한 기억이 있을 것이다.

VoiP, 즉 인터넷라인을 활용하는 집전화 “아이토크비비”가 미주 한인 시장에 선을 보인지 벌써 3년이 지났다. 이 회사는 현재, 미주 한인을 대상으로, 월 사용료 각각 $24.99, $34.99의 플랜을 내보내고 있는데, 두 플랜 모두 미국, 한국을 포함한 세계 27개국에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혹시, ‘싼 게 비지떡은 아닐까’ 라는 의문에, 이 전화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다.

현재, 미주한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플랜이 “글로벌 플러스” 라는 것인데, 이플랜은, 월사용료 34.99달러로, 미국 로컬, 미국 및 캐나다 장거리 그리고, 한국포함 27개국에 무제한 국제전화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는 플랜이다. 이 플랜의 장점은 크게 두가지, 죽, 외출시에도 자신의 휴대폰을 연결하여 언제든지 국제통화를 할 수 있는 소위, “아이토크글로벌” 서비스와, 한국에 있는 지인들이 한국시내통화요금으로 미국에 무제한 전화할 수 있는 소위, 무료 “마이 코리아 넘버 “서비스를 큰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플랜 다음으로 인기있는 것은, 월사용료 24.99달러의 ‘글로벌’ 플랜인데, 위에 소개한 ‘글로벌 플러스’ 플랜과의 차이점이라면, 단지 한국 휴대폰 사용자에게 전화할때, 분당 요금(5센트)이 추가로 부과된다는 것뿐이다.

위와 같은 특징이외에도, 두 플랜 모두, 발신자표시(Caller ID)와 음성사서함(Voicemail) 을 포함한 많은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시켰다는 점이다. 위에 말한 가격적인 장점이외에도, 안정적인 통화품질 및 365일 연중무휴 한국어 고객지원 서비스 등은 미주한인만을 위한 특별서비스라고 하기에 충분하며, 수 많은 전화업체 중에서도 유독, 아이토크비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LA거주 김태숙씨의 경우, “평소, 한국에 있는 친정식구들과의 통화량이 많아 매번 전화카드를 구입하여 사용하곤 했는데, 최근 아이토크비비 전화로 바꾸면서 무제한 통화에 편리함까지 생겨 너무 좋았다” 라는 예찬론을 펼쳤고, 또 다른 사용자인 김순희씨는 “사업상 한국과의 전화통화가 많은데 한국내 사업 파트너에게 아이토크비비의070번호를 알려주었더니 서로 편하게 자주 통화를 하게 되어 사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고 하며, 또다른 장점을 소개하기도 하였다.

평소 집전화 관련하여, 비용, 등 여러가지 이유로 교체를 고려해 왔다면, 현재, 타업체에서 이전해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회사가 진행중인 ‘새고객보상프로그램’ 을 활용하면 좋을 것이다.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신규 고객에게 최대 100불까지 전화요금 크레딧을 제공하므로, 새로운 전화를 통해 또다른 절약의 기쁨을 누리게 될것이다.

가입문의: 1-800-872-2902, 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