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가수 김장훈, 아이토크비비 홍보대사에 위촉

07/19/2012

미주 한인 인터넷 전화의 대명사 아이토크비비가 한국에서 기부천사로 널리 알려진 가수 김장훈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지난 7월17일 LA 소재 아이토크비비 직영점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나와 같다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등의 히트곡과 함께, 독도지킴이, 위안부 문제, 중증 아동 전문병원 건립 사업을 포함한, 소외되고 그늘진 사회의 각분야를 망라하는 총 110억원이 넘는 누적 기부액으로 ‘기부천사’ 로서의 이름을 날리는 김장훈의 이번 아이토크비비 홍보대사 위촉으로, 그동안 한국내에서 퍼졌던 김장훈을 통한 잔잔하고 따뜻한 감동의 물결이 태평양 건너 200만 미주 한인사회로도 넓게 스며드는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토크비비 다이앤 김 상무는 “아이토크비비는 이전부터 미주 한인 커뮤니티에서 기업 마케팅 활동이외에도, 다방면에 걸친 후원 및 봉사활동을 벌여왔는데, 이번 기부천사 김장훈씨의 아이토크비비 홍보 대사 위촉으로 한인커뮤니티에 대한 아이토크비비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이고, 추가하여, 그동안 계획해왔던 미주내에서의 다방면의 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쳐나갈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된 것으로 생각한다.” 며, 김장훈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데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

김장훈씨는 아이토크비비의 홍보대사 활동 관련하여, “그동안 미주 한인사회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는 아이토크비비와 함께 미주내에서 좋은 동반자로서 함께 일 할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까지는 한국내에의 활동에만 주안점을 두었었지만, 이번 아이토크비비 홍보대사 수락을 계기로 200만명이상의 많은 교민들이 거주하고 계시는 미주 대륙에서도 폭넓은 활동을 펼칠수 있는 초석이 마련 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싶다. 부담없는 요금으로 한인들에게 통화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아이토크비비처럼 본인도 미주내의 많은 교민분들께 행복과 기쁨을 선사하는 좋은 가수로 비쳐지기를 희망한다.” 며 홍보대사 수락의 변을 밝혔다.

가입문의 1-800-872-2902 웹사이트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