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두 달 무료! 그리고 매월 60분 무료 국제전화 (한국 등 27개국)

04/09/2013

미국으로 이주한지 20여년이 되는 주부 이민자(여. 가명) 씨의 걱정은 점점 부담스러워지는 집전화 요금. 이씨와 같은 생각을 하고있는 많은 분들의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과거 5년간 써왔던 A통신사의 월사용료 $44.99짜리 전화대신 이번에 이씨가 새로 선택한 집전화는 월 $9.99의 아이토크비비 '미국 무제한 플랜'.

‘미국 무제한 플랜’ 으로 바꾼이후, 이씨는 미국내 로컬과 장거리전화를 ‘무제한’으로 쓰고있다. 특히, 장거리 플랜을 따로 가입할 필요가 없으니 집전화 요금이 내려가게 되고, 여기에 60분 무료 국제전화(한국 등 27개국 유선전화)가 포함되어, 국제통화가 많지 않은 이씨의 경우 더욱 알뜰한 전화가 되고 있다. 외출때도 무료서비스인 착신전환기능을 이용해 집으로 걸려온 전화를 휴대폰을 통해 받고 있어, 이제는 집에서 전화를 기다리지 않으며, 이전에 쓰던 집전화 번호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현재, 이씨는 과거 자신이 쓰던 $44.99짜리 집전화를 $9.99짜리 알뜰전화로 바꾼것에 크게 만족하고 있다.

알뜰전화의 대표주자 ‘아이토크비비’는 ‘미국 무제한 플랜’ 이외에도, 초저가인 월 $4.99짜리 착신전용전화부터, 월 $34.99의 로컬/한국등 27개국 (유무선) 국제전화 무제한플랜 그리고 사업자를 위한 월 $34.99의 비지니스 플랜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의 필요에 따른 선택을 가능케 하고 있다. 모든 플랜에 기본 제공되는 무료 부가 기능 (Caller ID, Voice Mail, Call Forwarding)뿐만 아니라, 각 플랜별로 추가 제공되는 무료서비스 ‘아이토크글로벌’ (휴대폰을 통한 국제전화 기능)과 070 한국번호도 국제전화가 잦은 경우, 전화카드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이용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내 통신 서비스 업체중 유일하게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오전9:00~ 새벽1:30. EST)를 운영하고 있는 것도 아이토크비비의 장점 중 하나인데, 이 센터를 통해 한인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어, 소위, ‘한인을 위한 전화 서비스’ 로서의 입지도 확고히 다지고 있다.

현재, 아이토크비비는 신규가입자(4월15일까지 가입자에 한함)에게 '첫 2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렴하고 통화품질이 우수할 뿐 아니라, 각종 무료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인터넷 집전화를 쓰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불황을 탈출할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가입문의 1-800-872-2902 웹사이트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