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09/11/2014

인터넷 전화의 선두주자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토크비비’(ITalkBB)가 고객 중심의 경영을 선언했다. 이를 위해 회사측은 앞으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아이토크비비는 9월 말까지 LA 한인타운 매장(갤러리아 샤핑센터 내)을 방문해 상담을 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샤핑 용 장바구니를 무료로 배포한다. 회사측은 지난 9일 갤러리아 마켓에서 한인들에게 장바구니 400개를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이용수 이사는 “실적 위주의 경영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회사가 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며 “아이토크비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토크비비는 또한 기존고객 및 노인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및 인터넷 전화 사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를 열 계획이며 틈틈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바구니를 한인타운 곳곳에서 배포하는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위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10일 본보를 방문한 아이토크비비 관계자들. 왼쪽부터 백승모 미 동부 총매니저, 김민환 캐나다 총매니저, 이용수 이사, 주현주 미 동부 마케팅 담당자, 정호종 미 서부 총매니저.

이 회사는 고속 인터넷망을 이용한 인터넷 전화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글로벌 통신회사로 워싱턴 D.C.에 본사가 있다. 2012년 6월 미주 한인커뮤니티에서는 최초로 갤러리아 샤핑센터 내에 LA 직영점을 오픈한데 이어 지난해 5월 뉴저지점을 여는 등 한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이사는 “현재 계약기간 없이 다양한 플랜에 가입할 수 있으며 1년 사용 시 한달치 요금을 면제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새로운 행사를 연중 내내 열 것”이라고 말했다.

< LA 한국일보 구성훈기자>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상담 센터 : 1-800-872-2902 또는 www.Korea.iTalkB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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