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상록회 아이토크비비 무료 전화 기증식
지난 11월 13일 메릴랜드주 락빌의 세계로 교회내에 소재한 ‘메릴랜드상록회’ 에서는 인터넷 전화업체인 아이토크비비가 제공하는 무료전화기증식이 있었다. 이 기증식은 아이토크비비의 미동부 마케팅 백승모 매니저가 이신옥 메릴랜드 상록회 회장에게 무료 전화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아이토크비비 이용수 이사는 ‘미국생활의 적적함을 달래기 위해 어르신들께 한국통화를 자주하게 해드리는 것도 보람된 일로 생각되어 이번 무료 전화기증을 결정하게 되었다.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어르신들께서 한국에 전화할 일도 많아질것으로 생각된다. 아이토크비비 전화를 많이 사용하시고, 타국에서의 외로움도 즐거움으로 바꾸시기를 기대한다. 항상 부담없이 한국으로 전화하시고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으면 좋겠다’ 며, 기증의 변을 대신했다. 메릴랜드 상록회의 이신옥 회장은 아이토크비비측이 요금걱정없이 한국으로 전화할수 있도록 무료전화를 제공해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설명: 좌측부터 이신옥회장, 박종선 사무장, 아이토크비비 미동부 마케팅 백승모 매니저
이번에 한인회에 제공된 전화는 한국포함 28개국에 무제한으로 휴대폰 및 유선전화가 가능하며, 한국수신번호도 함께 제공되는 플랜이다. 아이토크비비는 북미지역에서 인터넷 전화로 확고한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다국적 통신업체로서, 미국내에 많은 한인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11월 현재 아이토크비비는 신규가입자에게 4개월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친구추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데,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에게 아이토크비비 서비스를 소개 하여 가입하는 경우 추천 고객에는 한달 무료의 혜택이 주어지고, 추가로, 추첨을 통해 최대 6개월 무료혜택도 제공된다. (행사는 11월 30까지),
아이토크비비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은 웹사이트 www.Korea.iTalkBB.com 또는, 연중무휴 365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센터(1-800-872-2902. 9:00am~ 1:30am EST)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