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전화 이제 써보고 결정하자!

02/01/2017

미주 한인사회 대표 인터넷 전화 아이토크비비는 현재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첫달 사용료를 1달러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번 선택하면 오랫 동안 사용해야 하는 상품의 경우 소비자들이 선택할때 많은 것을 따져 보게 되며, 일단 가입하게 되면 해약, 계약변경등이 어려운 전화 서비스의 경우 신중을 기해 가입을 하게 된다. 이러한 소비자의 트렌트를 감지한듯,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에서는 2월 현재 “집전화 써보고 결장하자”라는 캠페인으로 전화 사용 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하여 아이토크비비 이용수 상무는 “첫달 사용료가1달러 로써, 직접 전화를 사용해보고 가입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한달 통화료가 500분을 넘지 않는다면 30일 안에 캔슬 할 경우 1달러의 비용도 납부 하지 않아도 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에 대해서 설명 하였다.

평소 집전화 서비스 이용을 고려해 왔거나, 전화는 필요하지만 쓰지도 않는 집전화 요금 때문에 고민이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로 바꾸어 가정 경제도 살리고 통화의 즐거움도 만끽하기 바란다.

미주 한인을 위한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은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미주 한인만을 위한 집전화 아이토크비비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은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1-800-872-2902 (06:00 am ~ 10:30 am PST)

한국어 홈페이지: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