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의 국제전화, 휴대폰에서도 월$3.99로 해결!

10/11/2013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가까운 사람에 대한 그리움은 한국이나 미국 그 어디있어도 다르지 않을 것이다. 비록 물리적인 거리까지 좁혀주지는 못하겠지만, 전화를 통해 들려오는 정다운 목소리는 마음의 거리를 훨씬 좁혀주지 않을까? 이런 면에서 아이토크비비가 내놓은 저렴한 휴대폰용 국제전화 서비스 iTalkM은 미주 한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주 한인 250만명 시대. 많은 한인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가장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방식이라면 전화카드를 꼽을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전화카드의 경우, 주위에서 손쉽게 구할수 있다는 장점을 뺀다면, 자신도 모르게 빠져 나가는 수수료, 통화중 끊김 현상 그리고 재충전 등 여러 불편함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자주 접하는 무료 국제전화앱도 빈번하게 사용되지만 음성품질이 아직은 미흡하다.

인터넷 전화로 미주사회에 잘 알려진 아이토크비비에서 이러한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해 주는 휴대폰용 국제전화 서비스 iTalkM을 출시한 이래, 저렴한 요금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리함으로 많은 한인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iTalkM서비스중 한인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랜은 월 $3.99의 사용료로, 월 100분간 국제전화(한국의 유선 및 휴대전화)가 가능한데, 월정 요금외에 다른 추가 수수료나 세금이 없는 장점까지 있다. 이 플랜외에도, 통화량이 많지 않다면 월 $1.99 플랜 (한국 유선전화로 월100분 통화)을, 통화량이 많은 경우라면 한국 휴대전화 무제한에 한국 전화번호까지 무료제공되는 월$19.99 플랜을 추천한다. 현재 iTalkM의 모든 서비스는 일반 휴대전화와 스마트폰을 통해 모두 이용 가능하며,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무료앱이 제공되므로 각종 편의 기능과 함께, 더욱 간편하게 전화를 할 수 있다.

iTalkM에서는 10월 한달동안 계약기간 및 개통비를 면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행사마감: 10월 31일). 이제부터는 집에서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국제전화가 가능한 iTalkM을 활용하여 멀리 있지만 가까운이들과의 마음의 거리를 좁혀보자.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 지원센터를 참조하기 바란다.

365 한국어 고객상담센터
1.800.872.2902 (오전9:00~ 새벽1:30 EST, 오전6:00~ 밤10:30 PST,)
홈페이지 www.iTalkM.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