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한국은 혹독한 한파가 몰아닥쳐..

02/19/2014

올겨울 한국은 혹독한 한파가 몰아닥쳐 추위에 고생이 많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특히, 고향에 계신 부모님, 지인들의 안부가 걱정되기도 한다. 무료 문자 혹은 국제전화 앱으로 안부를 물어보기도 하지만 자세한 얘기를 나누기에는 역부족이다. 연로하신 분들은 스마트폰 사용이 어렵기도 하고, 또 지인들이 모두 같은 앱을 사용한다고 할 수도 없다. 전화카드를 사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구입후 나도 모르게 빠져나가는 수수료 등 국제전화 사용이 부담스럽기는 마찬가지이다. 이런 불편한 점을 해결해 주는 서비스가 있어 미주 한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집전화 서비스로 한인에 널리 알려진 아이토크비비가 선보인 iTalkM 국제전화 서비스가 바로 그것인데, 낮은 비용으로 수수료 없이 휴대전화를 통해 국제전화를 부담없이 마음껏 할수 있고, 특히, 일반 전화라인을 통해 통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음질도 일반 전화와 동일하다.

현재 iTalkM의 여러 플랜중 미주한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월 $3.99의 사용료로 한국 휴대폰 및 유선전화로 100분통화가 가능한 플랜인데, 월정액 요금외에 다른 추가 수수료나 세금이 없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 플랜외에도 국제전화용 초저가 서비스인 월 $1.99 플랜 (한국 유선전화로 월100분 통화)과 월$19.99 플랜(한국 휴대폰까지 무제한)이 있어 개인의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플랜을 선택할수 있다. 현재 iTalkM의 모든 서비스는 일반 휴대폰과 스마트폰을 통해 모두 이용 가능하며,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무료앱이 제공되므로 각종 편의 기능과 함께 더욱 간편한 국제전화가 가능하다.

현재 iTalkM에서는 한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위해 2월 한달간 계약기간과 개통비를 면제해 주는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저렴한 사용료에 계약기간까지 없으므로 부담없이 서비스를 가입하여 휴대폰 국제전화를 사용해 볼수 있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 지원센터에 문의하기 바란다.

365 한국어 고객상담센터
1.800.872.2902 (오전9:00~ 새벽1:30 EST, 오전6:00~ 밤10:30 PST,)
홈페이지 www.iTalkM.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