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국제전화 요금 싹~ 날려버리세요!

07/04/2014

자녀들의 방학과 함께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외국, 특히 한국에 전화할 일이 많아지게 되지만 자주전화하기에는 어쩐지 통화료의 부담감이 크게 작용하는 것이 사실이다. 휴대전화서비스나 일반 집전화에서 제공되는 국제통화 플랜은 턱없이 비싸서 가입하기가 다소 꺼려지고,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무료 어플을 통해 전화를 거는 이용자들도 늘어가지만 역시 통화품질의 불확실성 및 데이타 부담에 또 한번 제약을 느끼게 된다.

그렇다면, 요금 걱정없이 미국에서 한국으로 마음편하게 국제전화를 할 방법은 없을까?

미주한인들 사이에서 점차 인기가 높아지면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iTalkM (아이토크엠) 서비스를 활용하면 이러한 근심으로부터 해방될수 있다. iTalkM은 현재 미국 전역에 서비스되고 있는데, 휴대전화를 사용중인 모든 사람이 국제통화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주 한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통화플랜은 월사용료 $3.99에 한국 휴대전화를 포함한 전세계28개국에 80분동안 통화가 가능한 플랜이며, 필요한 경우, 한국 070 번호도 받을수 있는데(별도요금 ), iTalkM에 한국번호까지 받게 되면, 한국의 지인들이 미국에 전화를 해도 한국 시내요금이 적용되므로 전화를 거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이 없게 편안한 통화를 즐길수 있게 된다. 국제전화 사용량이 많은 경우는 국제전화 무제한 플랜을 사용하면 편리한데, 월 $24.99에 한국등 28개국을 무제한으로 통화할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사용자를 위한 앱도 무료 제공되고 있어 핀번호나 접속번호없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

iTalkBB는 현재 무제한 플랜 신규가입고객에게 최대 $20크레딧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국제통화량이 많은 사용자에게는 더없이 좋은 절약의 찬스라 할수 있다. 특히, 한시적으로 무계약에 개통비를 면제하는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므로 부담없이 가입하여 사용해 볼수 있다. (행사마감: 7월 31일)

미주한인을 위한 최고의 국제전화 서비스인 iTalkM에 대한 궁금증은 웹사이트 www.iTalkM.com 또는, 연중무휴 365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센터(1-800-872-2902. 9:00am~ 1:30am EST)로 문의하기 바란다.

7월한달, 비싼 국제전화요금은 iTalkM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리자!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