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한국으로 안부전화 어떻게 저렴하게 할까?

09/04/2014

민족최대의 명절인 추석. 매년 이맘때면, 즐거운 날을 함께 하지 못하는 한국의 가족, 친지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한국과 미국사이의 국제통화량이 급증하게 된다. 특히 올해 추석은 한국의 황금 연휴이기 때문에, 이 기간동안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미국에서는, 한국의 휴대전화로 통화할때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찾게된다. 그중에서도, iTalkM 국제전화는 한국, 중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28개국까지도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미주 한인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

iTalkM 은 일반 휴대전화에서 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앱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에 따른 선택의 폭이 크다. 데이타 사용없이 미국 로컬번호를 통해 국제전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국제통화료 걱정을 안해도 되고, 끊김현상, 숨은 요금과 별도 수수료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개인별 사용량에 따른 다양한 플랜이 출시되어 있는데, 월 $3.99 플랜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한국 휴대전화 포함 월 80분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에 전화를 많이 해야 될 경우, 무제한 국제전화가 가능한 월$24.99플랜을 추천한다. 이 플랜은 추가적으로 최대 $20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어 요금을 더욱 저렴해 지면서도 통화는 마음껏할 수 있다.

iTalkM 은 미주 한인들을 위해 해외에 멀리 떨어진 가족, 친지간 국제전화가 많아지는 명절 시기에 맞추어 많은 혜택과 플랜을 제공하고 있는데, 추석을 맞아 한시적으로 개통비를 면제하고 계약기간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마감: 9월 30일)

미주한인을 위한 최고의 국제전화 서비스인 iTalkM에 대한 궁금증은 웹사이트 www.iTalkM.com 또는, 연중무휴 365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센터(1-800-872-2902. 9:00am~ 1:30am EST)로 문의하기 바란다.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