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의 전화... 어떤 서비스가 최선일까?

03/01/2015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급증하면서 무료로 한국에 통화할 수 있는 앱들이 늘어나고 있다. 카카오톡을 비롯해 다양한 앱서비스가 나오면서 많은 한인들이 이용하고 있다. 일부 영상통화를 제공하는 앱의 경우 데이타 소모량이 많으며, 스마트폰 데이터 서비스나 와이파이망 상태에 따라 통화품질이 좌우되어 인터넷전화보다도 통화 안정성이 떨어지기도 하고, 통화 중 메아리가 치거나 끊김현상이 자주 나타나기도 한다. 또한, 대부분 무료통화 메시지 앱들은 같은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사용자끼리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휴대전화나 가정용 전화로는 무료통화가 불가능하다.

현재, 이런 불편함들을 모두 해소할 서비스가 미주 한인들에게 소개되고 있으니, 인터넷 전화서비스로 널리 알려진 아이토크비비가 내놓은 iTalkM 국제전화 서비스이다. 최대의 장점은 데이타 사용없이 일반 전화번호로 연결되어 통화가 이뤄져 안정적인 통화품질과 일반전화나 휴대전화, 스마트폰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월 $3.99 라는 커피 한잔 정도의 저렴한 요금으로 한국 휴대전화까지 80분 통화가 가능해 한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제전화 서비스이다. 365일 한국어 문의도 가능해 언어의 불편함없이 우리말로 궁금증을 해소할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한국에서 걸어오는 전화가 많은 고객들의 경우 한국수신번호(070번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그 어떤 국제전화 서비스보다 더욱 매력적이라 할수있다. iTalkM 은 3월 한달동안 무계약에 개통비까지 면제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국제전화를 더욱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미주한인을 위한 최고의 국제전화 서비스인 iTalkM에 대한 궁금증은 웹사이트 또는, 연중무휴 365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

아이토크엠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1-800-872-2902 (06:00 am ~ 10:30 am PST)

한국어 홈페이지:www.Korea.iTalkBB.com

∧     Back to New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