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카운트 관리
  • 어카운트 설정
  • 아이토크비비는 고객님께 어카운트 이용자명과 비밀번호가 포함된 이메일을 가입시 바로 보내드립니다.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 한 후 내 프로필에서 비밀번호변경을 통해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
  •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 로그인 버튼을 클릭,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한 다음,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하고 절차에 따라 비밀번호를 다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를 잊어버린 경우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십시오.
  • 어카운트 로그인
  • 1.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Korea.iTalkBB.com)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해 주십시오.
  • 2. 어카운트 이용자명(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과 패스워드 입력해 주십시오.
    (로그인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드렸으니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고객정보 변경 방법
  • 1.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Korea.iTalkBB.com)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해 주십시오.
  • 2. 어카운트 이용자명(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과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로그인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드렸으니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3. 로그인 성공후 홈페이지 상단의 닉네임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노출된 "어카운트"를 클릭해 주십시오.
  • 4. 고객 인포메이션 페이지 하단에 있는 "내제품" 클릭해 주십시오.
  • 5. "내 프로필"에서 "고객정보 수정"을 클릭후 고객정보를 변경 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방법
  • 1.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Korea.iTalkBB.com)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해 주십시오.
  • 2. 어카운트 이용자명(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과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로그인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드렸으니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3. 로그인 성공후 홈페이지 상단의 닉네임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노출된 "어카운트"를 클릭해 주십시오.
  • 4. 고객 인포메이션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수정하기"클릭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마이 어카운트 로그인
  • 어카운트/통화내역 조회
  • 1.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Korea.iTalkBB.com)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해 주십시오.
  • 2. 어카운트 이용자명(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과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로그인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드렸으니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3. 로그인 성공후 홈페이지 상단의 닉네임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노출된 "어카운트"를 클릭해 주십시오.
  • 4. 고객 인포메이션 페이지 하단에 있는 "내제품" 클릭해 주십시오.
  • 5. 메뉴바에서 “통화기록 ”을 클릭후 확인하시려는 통화내역을 찾으시면 됩니다.
  • 어카운트 일시 중지
  • 특정 기간동안 어카운트의 일시 중지를 원하실 경우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 * 서비스 요금 미지불로 인해 일시 중지된 어카운트 : 결제일에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으면 서비스가 즉시 중지됩니다. 서비스 요금을 45일 이상 지불하지 않으면 어카운트가 해지됩니다.
    * 서비스 상품에 따라 중지 및 해지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해지에 따라 전화번호 등이 영원히 없어질 수 있으며, 미납금이 남아 있을 경우 collection 회사로 이관 될 수 있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카운트 해지
  • 아이토크비비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어떤 이유로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아이토크비비 전문 고객 상담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해 주십시오.
  • 청구서 발송
  • 아이토크비비는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으로 매월 고객님께 이메일로 서비스 요금 청구와 관련한 안내문을 발송해 드리며, 아이토크비비 서비스 및 서비스 요금 관련 모든 정보는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에서 고객님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해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일
  • 서비스 주기는 고객님의 결제 기간이 시작되는 어카운트가 개통된 날로부터 매 30일입니다. 청구서를 받은 후 수동으로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이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를 개통한 날, 모바일 개통한 날로부터 기존 집전화 요금 결제일까지의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결제합니다. 그 다음달부터의 결제기간은 고객님의 집전화 서비스 요금 결제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결제카드
  •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및 Discover와 같은 데빗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매월 서비스 요금 납부
  • 아이토크비비에서는 편리하고 안전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가입시 고객님이 제공해 주신 크레딧 카드로 해당 월 서비스 요금과 이전 달에 추가로 발생한 국제통화료를 정산해 결제합니다.
    단, 월 이용기간 중 추가로 발생한 국제통화료가 $20 이상이 될 경우에는 고객님의 크레딧카드에서 $20이 자동 결제됩니다.
  • 결제 실패
  • 아이토크비비가 고객님의 데빗카드 또는 크레딧카드에서 서비스 요금 결제가 실패하면 서비스가 일시 중지됩니다. 미납 요금이 45일 이상 지속되면 고객님의 계정과 전화번호가 취소됩니다. 어카운트에 남아있는 잔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다른 어카운트로 이체할 수 없습니다. 어카운트 정지 또는 해지를 방지하려면 신용카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어카운트에 미납금액이 이미 있는 경우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한 후 미납금액을 결제하십시오.
  • 크레딧 카드 변경
  • 1.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Korea.iTalkBB.com)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해 주십시오.
  • 2. 어카운트 이용자명(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과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로그인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드렸으니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3. 로그인 성공후 상단의 닉네임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노출된 "어카운트"를 클릭해 주십시오.
  • 4. 고객 인포메이션 페이지의 내 프로필 부분에서 "결제방법" 우측의 Update를 클릭해 주십시오.
  • 5. "결제 카드 정보" 로 접속하신 후 "결제 카드 변경"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시려는 카드 정보를 입력하신 다음 "submint" 눌러주시면 됩니다.
  • 지금 결제를 원하십니까?
  • 방법1)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전화한 다음 카드 정보 변경
    방법2) 홈페이지 '마이 어카운트'에 로그인 후, 고객정보 변경에서 크레딧카드 정보 업데이트
  • 마이 어카운트 로그인
  • 아이토크비비는 이달의 월 서비스 요금 및 이전 달에 발생한 추가 서비스 요금 외, 가입하신 서비스 플랜에 따라 다음과 같이 추가 요금을 결제합니다.
  • > 세금 : 특정 세금 수수료는 서비스 받는 지역 세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 > 배송비 : 가입하신 서비스 제품 및 배송 방법에 따라 특정 세금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If you are an iTalkBB Home Phone subscriber, in addition to the product plan’s monthly fee, you may see the following charges included in your bill:
  • > Applicable Regulatory/Compliance Fees and Charges: iTalkBB collects these payments to pay federal and state government agencies, third-party companies for corresponding calling services, including emergency call fees to 911 service providers, use of local and international public telephone networks, intellectual property fees, number fees and legal fees related to regulatory issues. The applicable Regulatory/Compliance Fee is $3.95/Month per phone number. If you are an annual plan user, you will pay this fee for one year at a time when you sign up.
  • > Sales Tax: In states where this is a sales tax requirement, iTalkBB will collect this tax from the customer and pay it to the relevant state or local government.
  • > State and Local Government 911 Charges: iTalkBB will collect this fee from the customer and pay it to the relevant state or local gover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