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6W AC3A
  • 보안카메라 설치
  • 설치전 준비단계
  • 1. 아이토크비비에서 고객님께 보내 드린 패키지 안에 아래 이미지 내의 장비 및 부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2. 카메라를 설치전에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 주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여 배터리 충전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 3. 카메라 외부 설치전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앱에 카메라 인터넷 연결 진행해주십시오.
  • 보안카메라 장비및 부품
  • 베이스 스테이션 장비및 부품
  • 카메라 추가
  • Step 1 : 배터리 장착
  • Step 2 : 보안카메라 아이지아 앱 설치
  • Play Store(안드로이드폰) 또는 App Store(아이폰)에서 'iTalkBB Aijia'를 검색하거나 아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 앱스토어 배너를 클릭하시어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앱을 다운 받아 실행해 주십시오.
  • iTalkBB AIjia-Banner Name
    iTalkBB AIjia-Banner Name
  • Step 3 : 아이지아 앱 로그인
  • 아이지아 앱 설치완료 후, 등록해 주신 아이토크비비 로그인 아이디(이메일주소)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 기존에 로그인 아이디가 없으신 고객께서는 아이지아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아이디 등록하기”를 통해 새로운 로그인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Step 4 : 카메라 추가
  • 아이지아 앱을 통해 카메라를 추가해 주십시오.
  • 1. 홈 메뉴에서 ‘카메라 추가’ 버튼 선택
  • 2. Outdoor Battery Cam PRO 선택
  • 3. 베이스 스테이션 연결
  •  
  • 4. 카메라 켜기 및 연결
  •  
  • 5. 카메라 연결중 및 완료
  •  
  • 6. 카메라 설치 장소 선택
  • 카메라 설치
  • 1 : 보안카메라를 설치할 장소를 선정합니다.
  • -보안카메라 화각 범위는 120°입니다 각도를 고려하여 설치 장소를 선정하여 주십시오.
  • -보안카메라 모션센서를 고려한 설치 권장 높이는 1.5~7.5 미터입니다.
  • 2 : 나사로 보안카메라 벽 받침대를 설치합니다.
  • 3 : 보안카메라를 자석이 달린 벽 받침대에 설치합니다.
  • 주의: 장시간 태양광이 직사할 경우, 보안카메라 내부 온도가 122℉(50℃) 최대 사용 온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태양 직사광을 피해주시고 아래 온도 범위 내에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122℉(-20℃~50℃).
  • 배터리
  • 설치전 보안카메라를 완전히 충전해 주십시오.
  • 배터리 충전
  • 1. 배터리를 보안카메라에 장착해 주십시오.
  • 2. 전원 케이블을 먼저 보안카메라에 연결하신 후 전원에 연결해 주십시오.(5V.2A)
  • 충전이 시작되면 보안카메라의 빨간 불이 깜빡입니다.
  • 3.완전히 충전 되기까지 약 5~6시간 정도 소요되며, 충전이 완료 되면 카메라의 빨간 불이 켜진 상태를 유지합니다.
  • 주의: 배터리 충전 필요 시 휴대전화 앱을 통해 충전 알림메시지를 전송해 드립니다.
  • 카메라 기본기능 및 부가서비스
  • 카메라 모션 범위내 사람 또는 차량이 감지되면 즉시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앱을 통해 휴대전화에서 알림을 받을수 있습니다.
  • 나의 가정에 가장 먼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잇는지 아는 첫번재 사람이 될수 있습니다.
  • 30이내 감지된 영상기록은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아이지아 앱을 통해 영상기록 확인과 동시 휴대전화 갤러리에 저장 가능합니다.
  •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
  • 아이지아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알림메시지 수신과 더불어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영상 녹화가 가능합니다.
  • 아이지아 E911서비스는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와 함께 가입하신 고객께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긴급 상황시 아이지아 앱을 통해 E-911 긴급전화를 발신할 경우, 최적의 위치에 있는 긴급 구조센터와 연결해 드리며,
  • 구조센터에서 귀하의 집 주소 확인이 가능하여 빠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 패밀리 어카운트 서비스
  • 아이지아 앱에 가족구성원을 추가하여 카메라가 모션을 감지하면 모든 패밀리 맴버에게 즉시 알림메시지를 전송합니다.
  • 바쁜 일때문에 중요한 감지 알림을 놓쳐도, 패밀리 다른 맴버가 여전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가정보안에 빈틈이 없습니다.
  • iTakbb Aijia 가족구성원 로그인 아이디 등록하기 방법
  • 1.마스터 어카운트로 iTakbb Aijia 앱 로그인 합니다.
  • 2.어카운트 - 가족그룹(가족구성원) 클릭후 화면 오른쪽 상단 부분 + 버튼 클릭하여 초대할 가족의 휴대전화 혹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3.초대 받은 휴대전화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iTakbb Aijia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아이디 등록 하기"클릭하여 로그인 어카운트 생성 합니다.
  • 4.생성된 어카운트로 로그인 하면 가족 구성원으로 해당 서비스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 아이지아 앱을 통해 받은 알림 영상기록이 의심스러운 상황일 경우 경보 사이렌으로 경고하여 잠재적 위협을 해소시킬수 있습니다.
  • 양방향 오디오 서비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에 마이크 및 스피커가 내장되어 아이지아 앱을 통해 카메라 모션 범위내 사람과 대화를 할수 있습니다.
  • 1080P HD고화질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200W 해상도의 고퀄리티 렌즈를 통해 놀랍도록 선명한 1080P HD화질로 지원 가능하며
  • 최첨단 야간 촬영모드로 어둠속에서도 모든 것을 선명하게 볼수 있습니다.
  • 보안카메라 설치
  • 설치전 준비단계
  • 1. 아이토크비비에서 고객님께 보내 드린 패키지 안에 아래 이미지 내의 장비 및 부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2. 카메라를 설치전에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 주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여 배터리 충전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 3. 카메라 외부 설치전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앱에 카메라 인터넷 연결 진행해주십시오.
  • 장비 및 부품
  • 카메라 추가
  • Step 1 : 배터리 장착
  • Step 2 : 보안카메라 아이지아 앱 설치
  • Play Store(안드로이드폰) 또는 App Store(아이폰)에서 'iTalkBB Aijia'를 검색하거나 아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 앱스토어 배너를 클릭하시어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앱을 다운 받아 실행해 주십시오.
  • iTalkBB AIjia-Banner Name
    iTalkBB AIjia-Banner Name
  • Step 3 : 아이지아 앱 로그인
  • 아이지아 앱 설치완료 후, 등록해 주신 아이토크비비 로그인 아이디(이메일주소)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 기존에 로그인 아이디가 없으신 고객께서는 아이지아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아이디 등록하기”를 통해 새로운 로그인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Step 4 : 카메라 추가
  • 아이지아 앱을 통해 카메라를 추가해 주십시오.
  • 1. 홈 메뉴에서 ‘카메라 추가’ 버튼 선택
  • 2. 시리얼 번호 입력란에 포장 케이스 외부 QR코드 스캔 또는 직접 입력
  • 3. 연결하려는 Wi-Fi선택후 비밀번호 입력
  • 4. 음성안내에 따라 카메라 인터넷 연결 진행(2분정도 소요)
  • 5. 카메라 설치 장소 선택
  • 카메라 설치
  • 1단계 : 보안 카메라 설치 필요한 장소에 튼튼하고 평평한 벽면에 카메라 설치 위치를 선택해 주십시오.
  • 아이지아 카메라 설치 권장높이는 2미터 이상이며, 카메라의 모션센서 범위는 최대 111°입니다.
  • 아이지아 카메라는 좌우측으로의 움직임에 특히 민감하며, 모션센서의 최적구역은 1.5 ~ 7.5미터입니다.
  • 2단계 : 카메라 거치대(받침)을 설치하십시오.
  • 구성품 내 나사부품으로 아래 이미지와 같이 벽면에 카메라 거치대(받침)을 고정해 주십시오.
  • 3단계 : 카메라에 인터넷 연결 성공및 완전히 충전한 다음 카메라를 거치대에 부착해 주십시오.
  • (카메라가 도로 등 공공구역을 감시하지 않도록 각도 조절해 주십시오.)
  • 카메라를 아래 방향으로 약 45°로 설치하면 좋습니다.
  • 주의사항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Wi-Fi 연결이므로, Wi-Fi 수신 강도가 높은 위치에 설치해 주셔야 하며,
  • 또한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실외 모니터링 용도로만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 배터리 충전
  • 카메라를 설치 하시기 전에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 주십시오.
  • 충전방법 :
  • 1. 배터리를 카메라에 장착해 주십시오.
  • 2. 전원 케이블을 먼저 카메라와 연결한 후에 전원에 연결해 주십시오. 충전이 시작되면 카메라의 빨간 불이 천천히 깜빡입니다.
  • 3. 완전히 충전 되기까지 약 5-6시간 정도 소요되며, 실제 충전시간은 배터리의 잔여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충전이 완료 되면 카메라의 빨간 불이 파란 불로 변경 되어 천천히 깜빡입니다.
  • 카메라 배터리 충전중일때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앱 라이브 스크린에 "충전중 "이모티콘이 표시됩니다
  • 주의사항 : 배터리가 거의 소진할 경우, 아이지아 앱을 통해 충전 알림 메시지가 전송 됩니다.
  • 카메라 기본기능 및 부가서비스
  • 카메라 모션 범위내 사람 또는 차량이 감지되면 즉시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앱을 통해 휴대전화에서 알림을 받을수 있습니다.
  • 나의 가정에 가장 먼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잇는지 아는 첫번재 사람이 될수 있습니다.
  • 30이내 감지된 영상기록은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아이지아 앱을 통해 영상기록 확인과 동시 휴대전화 갤러리에 저장 가능합니다.
  •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
  • 아이지아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알림메시지 수신과 더불어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영상 녹화가 가능합니다.
  • 아이지아 E911서비스는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와 함께 가입하신 고객께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긴급 상황시 아이지아 앱을 통해 E-911 긴급전화를 발신할 경우, 최적의 위치에 있는 긴급 구조센터와 연결해 드리며,
  • 구조센터에서 귀하의 집 주소 확인이 가능하여 빠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 패밀리 어카운트 서비스
  • 아이지아 앱에 가족구성원을 추가하여 카메라가 모션을 감지하면 모든 패밀리 맴버에게 즉시 알림메시지를 전송합니다.
  • 바쁜 일때문에 중요한 감지 알림을 놓쳐도, 패밀리 다른 맴버가 여전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가정보안에 빈틈이 없습니다.
  • iTakbb Aijia 가족구성원 로그인 아이디 등록하기 방법
  • 1.마스터 어카운트로 iTakbb Aijia 앱 로그인 합니다.
  • 2.어카운트 - 가족그룹(가족구성원) 클릭후 화면 오른쪽 상단 부분 + 버튼 클릭하여 초대할 가족의 휴대전화 혹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3.초대 받은 휴대전화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iTakbb Aijia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아이디 등록 하기"클릭하여 로그인 어카운트 생성 합니다.
  • 4.생성된 어카운트로 로그인 하면 가족 구성원으로 해당 서비스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 아이지아 앱을 통해 받은 알림 영상기록이 의심스러운 상황일 경우 경보 사이렌으로 경고하여 잠재적 위협을 해소시킬수 있습니다.
  • 양방향 오디오 서비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에 마이크 및 스피커가 내장되어 아이지아 앱을 통해 카메라 모션 범위내 사람과 대화를 할수 있습니다.
  • 1080P HD고화질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200W 해상도의 고퀄리티 렌즈를 통해 놀랍도록 선명한 1080P HD화질로 지원 가능하며
  • 최첨단 야간 촬영모드로 어둠속에서도 모든 것을 선명하게 볼수 있습니다.
  • AH6W AC3A
  • 휴대전화 알림메시지
  • 보안카메라 앞에 사람이나 물체가 나타날 경우 아이지아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고객의 가족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전송해
  • 알려 드리는 알림메시지 기능을 제공해 주며, 등록된 가족 모두에게 알림메시지를 통보해 줍니다
  • 1) 등록된 가족 휴대전화로 알림메시지(첫번째 화면)을 보내 주며, 알림메시지 날짜 옆 'v' 버튼을 누르면 감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휴대전화의 아이지아 알림메시지를 클릭하면 아이지아 앱의 '히스토리'영상(세번째 화면)으로 이동하여 감지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3) 히스토리 영상 오른쪽 위의 'LIVE' 버튼을 누르면 라이브 현장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 휴대전화 기종에 따라 화면 구성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911 전화 연결
  • 보안카메라 앞에 도둑 등 위험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아이지아 앱을 통해 911에 전화를 걸 수 있으며,
  • 긴급센터에서는 어카운트에 등록된 E911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1) 아이지아 앱을 통해 홈/전체 라이브 화면에 접속하여 라이브 현장을 확인합니다
  • 2) 위험한 상황이 감지되어 911에 전화를 걸려면, 라이브 화면 상단 '911' 버튼(첫번째 화면)을 누른 다음
  • 3) '911 통화' 버튼(두번째 화면)을 누르면 고객님의 등록된 E911주소와 함께 긴급센터와 연결이 됩니다
  • 사이렌 울리기
  • 보안카메라 앞에 사람이 나타날 경우 아이지아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고객의 가족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전송해 알려주며,
  • 사이렌기능은 카메라 앞의 낯선 사람에게 사이렌 소리로 주의를 주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1) 아이지아 앱을 통해 홈/전체 라이브 화면에 접속하여 라이브 현장을 확인합니다
  • 2) 낯선 사람에게 사이렌 소리로 주의를 주려면 '사이렌' 버튼(첫번째 화면)을 누른다음, '개통되었습니다' (두번째 화면)을 누르면 사이렌 소리가 크게 울리게 됩니다
  • 3) 상황이 정리되어 사이렌 소리를 멈추려면 '사이렌' 버튼(세번째 화면)을 다시 누르면 됩니다
  • 양방향 대화
  • 보안카메라 앞에 사람이 나타날 경우 아이지아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고객의 가족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전송해 알려주며,
  • 양방향 대화기능은 카메라 앞의 사람과 대화를 시도하거나 소리쳐 쫓아낼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1) 아이지아 앱을 통해 홈/전체 라이브 화면에 접속하여 라이브 현장을 확인합니다
  • 2) 카메라 앞 사람과 대화를 하려면 '마이크' 버튼(첫번째 화면)을 누른다음,
    양방향 오디오가 켜진 상태에서 소리버튼(두번째 화면)을 누르면서 대화를 하면 되고,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으려면 누른 손을 떼면 됩니다
  • 3) 상황이 정리되어 양방향 대화를 멈추려면 'v'버튼(세번째 화면)을 누르면 됩니다
  • 휴대전화 알림메시지
  • 보안카메라 앞에 사람이나 물체가 나타날 경우 아이지아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고객의 가족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전송해
  • 알려 드리는 알림메시지 기능을 제공해 주며, 등록된 가족 모두에게 알림메시지를 통보해 줍니다
  • 1) 등록된 가족 휴대전화로 알림메시지(첫번째 화면)을 보내 주며, 알림메시지 날짜 옆 'v' 버튼을 누르면 감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휴대전화의 아이지아 알림메시지를 클릭하면 아이지아 앱의 '히스토리'영상(세번째 화면)으로 이동하여 감지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3) 히스토리 영상 오른쪽 위의 'LIVE' 버튼을 누르면 라이브 현장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 휴대전화 기종에 따라 화면 구성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911 전화 연결
  • 보안카메라 앞에 도둑 등 위험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아이지아 앱을 통해 911에 전화를 걸 수 있으며,
  • 긴급센터에서는 어카운트에 등록된 E911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1) 아이지아 앱을 통해 홈/전체 라이브 화면에 접속하여 라이브 현장을 확인합니다
  • 2) 위험한 상황이 감지되어 911에 전화를 걸려면, 라이브 화면 상단 '911' 버튼(첫번째 화면)을 누른 다음
  • 3) '911 통화' 버튼(두번째 화면)을 누르면 고객님의 등록된 E911주소와 함께 긴급센터와 연결이 됩니다
  • 사이렌 울리기
  • 보안카메라 앞에 사람이 나타날 경우 아이지아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고객의 가족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전송해 알려주며,
  • 사이렌기능은 카메라 앞의 낯선 사람에게 사이렌 소리로 주의를 주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1) 아이지아 앱을 통해 홈/전체 라이브 화면에 접속하여 라이브 현장을 확인합니다
  • 2) 낯선 사람에게 사이렌 소리로 주의를 주려면 '사이렌' 버튼(첫번째 화면)을 누른다음, '개통되었습니다' (두번째 화면)을 누르면 사이렌 소리가 크게 울리게 됩니다
  • 3) 상황이 정리되어 사이렌 소리를 멈추려면 '사이렌' 버튼(세번째 화면)을 다시 누르면 됩니다
  • 양방향 대화
  • 보안카메라 앞에 사람이 나타날 경우 아이지아는 움직임을 감지하여 고객의 가족 휴대전화로 이미지를 전송해 알려주며,
  • 양방향 대화기능은 카메라 앞의 사람과 대화를 시도하거나 소리쳐 쫓아낼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1) 아이지아 앱을 통해 홈/전체 라이브 화면에 접속하여 라이브 현장을 확인합니다
  • 2) 카메라 앞 사람과 대화를 하려면 '마이크' 버튼(첫번째 화면)을 누른다음,
    양방향 오디오가 켜진 상태에서 소리버튼(두번째 화면)을 누르면서 대화를 하면 되고,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으려면 누른 손을 떼면 됩니다
  • 3) 상황이 정리되어 양방향 대화를 멈추려면 'v'버튼(세번째 화면)을 누르면 됩니다
  • AH6W AC3A
  • 카메라 구성 및 기능
  • 카메라 구성
  • 카메라 기능설명
  • 이 름 상세정보
    라이트 센서 카메라 내의 적외선
    센서로 인체의 이동을 감지하여 감시 및 촬영
    인체감지 카메라 내의 적외선 센서로 인체의 이동을 감지 및 촬영
    화이트 라이트 보조 촬영 라이트
    적외선 라이트 보조촬영 라이트
    SYNC 버튼 3초동안 버튼을 눌러 카메라와 연결을 설정
    Type-C 전원포트 배터리 충전 시 연결
    지시등
  • 일반 문의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 배터리는 배터리의 충전시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 배터리가 완전히 소진된 상태에서 완전히 충전되기 까지 약 5-6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FCC & UL 인증을 받았나요?
  • 네,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FCC인증과 UL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 설정 시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 할 필요가 있나요?
  • 아니요. 컴퓨터 연결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의 전원케이블은 어느 정도 길이인가요?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 구성품 내 전원케이블은 1M입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를 설치하기 위해 설치도구 또는 부품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 아니요.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를 구매하시면, 설치에 필요한 나사 및 기타 필요한 부품은 함께 보내 드립니다.
  • 하지만 벽면에 카메라 자석 받침을 고정시켜 줄 드릴 같은 장비는 준비하셔야 합니다.
  • 휴대전화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보안카메라에 접속할 수 있나요?
  • 아이지아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Wi-Fi 네트워크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 고객님의 휴대전화가 Wi-Fi 네트워크나 모바일 네크워크 중 어느 것 하나에 연결 된 상태라면 보안카메라 접속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계약 및 해지
  • 30일 환불 보장
  •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카메라 서비스의 30일 환불 보장은 가입후 30일 이내 해지 요청시 가능합니다.
  • 카메라에 대한 판정을 거쳐 카메라 상태가 손상없이 정상적인 경우에만 해지 가능하며, 가입시 납부한 배송비용 및 해당 세금을 제외한 모든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고장 또는 제품 미반납 시, 가입하신 플랜에 따라 Deactivation Fee가 청구 됩니다.
  • 서비스 개통일
  • 서비스 개통일은 카메라 배송일로부터 6일째 되는날 또는 아이지아 앱에 카메라 인터넷 연결 완료한 날이며, 두 기준중 앞선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 카메라 품질보증기간
  • 1. 카메라 제품 유지보수기간은 12개월이며, 유지보수기간 내 제품판정을 거쳐 카메라 품질 원인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무료로 교체를 해드립니다.
  • 2. 유지보수기간 내 교체 받은 제품의 유지보수기간은 60일이며, 전체 유지보수기간은 기존 카메라 유지보수기간과 비교하여 긴 기간을 기준으로 간주합니다.
  • 3.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 또는 분실로 인한 제품 교체 및 재구매는 고객 부담입니다.
  • 4. 고장 원인을 판정하기 위한 제품 리턴비용은 고객께서 지불해야 하며, 제품 품질로 인한 고장의 경우 카메라 재배송은
  • 아이토크비비에서 무료로 지원해 드리며, 품질이외의 카메라 재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서비스 해지 약관
  • 1. 30일 환불보장기간 내 서비스 해지 시, 카메라 제품 손상이 없을 경우, 가입 시 결제한 배송비용 및 해당 세금을 제외한 기타 비용은 환불해 드립니다.
  • 2. 30일 환불보장기간 내 서비스 해지 시, 카메라 제품을 원래 상태로 반납하지 않을 경우, Deactivation Fee($179, 플랜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가 부과 됩니다.
  • 3. 계약기간 내 플랜변경 또는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119, 플랜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이 발생합니다.
  • 서비스 해지 절차
  • 1.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고객은 반드시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연락하셔서 해지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2. 30일 환불보장내 해지시는 고객부담으로 제품을 원래상태로 반납해야 하며, 서비스 해지 이전 제품 판정을 통해 Deactivation Fee부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 3. 모든 비용 정산이 처리 되었을때 해지가 완료되며, 만약 청구할 비용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의 신용카드에서 해당 금액이 결제됩니다.
  • 카메라 구성 및 기능
  • 카메라 구성
  • 카메라 기능설명
  • 이 름 상세정보
    SYNC버튼 5초동안 버튼을 눌러 카메라와 Wi-Fi 연결을 설정
    인체감지 카메라 내의 적외선 센서로 인체의 이동을 감지 및 촬영
    지시등

    * 빨간 불 장시간 켜짐 : 가동중
    * 파란 불 장시간 켜짐 : 아이지아 앱을 통해 카메라 확인 중
    * 파란 불 천천히 깜빡임 : 정상 작동중
    * 빨간 불 천천히 깜빡임 : 인터넷 끊김 / 배터리 충전중
    * 파란 불 빠르게 깜빡임 : 인터넷 연결중
    * 빨간 불 빠르게 깜빡임 : 고장 / 배터리 부족

    감광성 주변환경의 빛 조건에 따라 낮과 밤 모드가 자동으로 교체
    적외선 라이트 보조촬영 라이트
    전원 인터페이스 배터리 충전시 연결
    카메라 QR코드 아이지아 앱을 통해 카메라 내의 배터리 장착 위치 또는 외부 포장박스의 QR코드를 스캔
  • 일반 문의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 배터리는 배터리의 충전시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 배터리가 완전히 소진된 상태에서 완전히 충전되기 까지 약 5-6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FCC & UL 인증을 받았나요?
  • 네,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FCC인증과 UL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를 설정하기 위해 휴대전화가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나요?
  • 네, 카메라를 설정하는 동안 휴대전화가 카메라와 같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5GHz Wi-Fi 네트워크에 연결 가능하나요?
  • 아니요.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2.4GHz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 설정 시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 할 필요가 있나요?
  • 아니요. 컴퓨터 연결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어떻게 재부팅 하나요?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는 배터리를 제거한 후 다시 장착함으로써 재부팅 할 수 있으며,
  • 카메라의 Wi-Fi를 재설정 하시려면 카메라의 SYNC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의 전원케이블은 어느 정도 길이인가요?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 구성품 내 전원케이블은 1M입니다.
  •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를 설치하기 위해 설치도구 또는 부품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 아니요. 아이지아 보안카메라를 구매하시면, 설치에 필요한 나사 및 기타 필요한 부품은 함께 보내 드립니다.
  • 하지만 벽면에 카메라 자석 받침을 고정시켜 줄 드릴 같은 장비는 준비하셔야 합니다.
  • 휴대전화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보안카메라에 접속할 수 있나요?
  • 아이지아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Wi-Fi 네트워크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 고객님의 휴대전화가 Wi-Fi 네트워크나 모바일 네크워크 중 어느 것 하나에 연결 된 상태라면 보안카메라 접속이 가능합니다.
  • Wi-Fi 라우터,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아이지아 앱 메뉴에서 “카메라”를 클릭 후, Wi-Fi 라우터, 이름 또는 비밀번호가 변경 된 카메라에 대해 Wi-Fi 설정을 다시 하시면 됩니다.
  • 업데이트 방법은 변경 원하는 카메라를 클릭한 다음, 해당 카메라 설정 페이지에서 Wi-Fi를 재설정 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 계약 및 해지
  • 30일 환불 보장
  • 아이토크비비 아이지아 카메라 서비스의 30일 환불 보장은 가입후 30일 이내 해지 요청시 가능합니다.
  • 카메라에 대한 판정을 거쳐 카메라 상태가 손상없이 정상적인 경우에만 해지 가능하며, 가입시 납부한 배송비용 및 해당 세금을 제외한 모든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고장 또는 제품 미반납 시, 가입하신 플랜에 따라 Deactivation Fee가 청구 됩니다.
  • 서비스 개통일
  • 서비스 개통일은 카메라 배송일로부터 6일째 되는날 또는 아이지아 앱에 카메라 인터넷 연결 완료한 날이며, 두 기준중 앞선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 카메라 품질보증기간
  • 1. 카메라 제품 유지보수기간은 12개월이며, 유지보수기간 내 제품판정을 거쳐 카메라 품질 원인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무료로 교체를 해드립니다.
  • 2. 유지보수기간 내 교체 받은 제품의 유지보수기간은 60일이며, 전체 유지보수기간은 기존 카메라 유지보수기간과 비교하여 긴 기간을 기준으로 간주합니다.
  • 3.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 또는 분실로 인한 제품 교체 및 재구매는 고객 부담입니다.
  • 4. 고장 원인을 판정하기 위한 제품 리턴비용은 고객께서 지불해야 하며, 제품 품질로 인한 고장의 경우 카메라 재배송은
  • 아이토크비비에서 무료로 지원해 드리며, 품질이외의 카메라 재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서비스 해지 약관
  • 1. 30일 환불보장기간 내 서비스 해지 시, 카메라 제품 손상이 없을 경우, 가입 시 결제한 배송비용 및 해당 세금을 제외한 기타 비용은 환불해 드립니다.
  • 2. 30일 환불보장기간 내 서비스 해지 시, 카메라 제품을 원래 상태로 반납하지 않을 경우, Deactivation Fee($179, 플랜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가 부과 됩니다.
  • 3. 계약기간 내 플랜변경 또는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119, 플랜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이 발생합니다.
  • 서비스 해지 절차
  • 1.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고객은 반드시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연락하셔서 해지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2. 30일 환불보장내 해지시는 고객부담으로 제품을 원래상태로 반납해야 하며, 서비스 해지 이전 제품 판정을 통해 Deactivation Fee부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 3. 모든 비용 정산이 처리 되었을때 해지가 완료되며, 만약 청구할 비용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의 신용카드에서 해당 금액이 결제됩니다.
  • AH6W AC3A
  • 보호케이스 구성 및 설치방법
  • ※ 아이지아 액세서리 제품은 포장을 뜯은 경우 반납/환불이 불가합니다.
  • 보호케이스 제품구성
  • 보호케이스 설치방법
  • 카메라 보호 케이스 설치는 카메라 사용수명을 늘리며 카메라 도난방지에 도움됩니다.
  • 또한 보호케이스내에 보조배터리를 통한 배터리 충전으로 카메라 충전 회수를 줄일수 있습니다.
  • 보조배터리 케이스는 쉽게 교체 가능한곳에 설치하는것이 좋습니다.
  • 1 단계 : 카메라를 보호케이스에 장착한 후 충전케이블을 연결해 주십시오. 그 다음 뒷면 커버를 덮고 나사로 고정해 주십시오.
  • 2 단계 : 벽면 거치대 앞쪽과 카메라 보호케이스 하단을 나사로 고정해 주십시오.
  • 3 단계 : 벽면 적당한 위치에 보조배터리 보호케이스 벽면 거치대를 고정해 주십시오.
  • 4 단계 : 카메라 보호케이스 벽면 거치대를 벽면에 고정한 후 카메라 각도를 조정하고 최종 거치대 하단에 있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해 주십시오.
  • 관련 동영상 보기 >>
  • 태양광 패널 구성 및 설치방법
  • ※ 아이지아 액세서리 제품은 포장을 뜯은 경우 반납/환불이 불가합니다.
  • 태양광 패널 제품구성
  • 태양광 패널 설치방법
  • 태양광 패널 설치는 태양광으로부터 보안카메라가 충전 상태로 유지되도록 하는데 좋습니다.
  • 태양광 패널의 효율을 최적화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설치해 주십시오.
  • 1년중 가장 많은 태양광을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북반구 지역에서는 6월에 태양 높이가 높으므로
  • 태양광 패널 각도를 올려야 하며, 12월에는 태양 높이가 낮으므로 태양광 패널 각도를 낮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태양광 패널의 에너지 발전 효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먼지와 이물질을 매달 깨끗이 청소해 주십시오.
  • 1단계 : 벽면 거치대를 3개 부품으로 분리해 주십시오.
  • 2단계 : 분리한 3번 부품을 태양광 패널에 고정해 주십시오.
  • 3단계 : 분리한 2번(벽면 거치대) 부품을 제공된 나사를 가지고 벽면에 고정해 주십시오.
  • 4단계 : 태양광 패널과 분리한 2번(벽면 거치대) 부품을 분리한 1번 부품으로 고정해 주십시오.
  • 관련 동영상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