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 어댑터 설치
  • 폰 어댑터 연결 및 설치 방법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폰 어댑터 연결도
  • iTalkBB Home Phone Box
  • 설치 전 준비단계:
    • 아이토크비비에서 고객님께 보내 드린 패키지 안에 폰 어댑터와 전원 어댑터, 이더넷 선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폰 어댑터를 설치하기 전 고객님께서 사용 중인 케이블 또는 DSL 모뎀, 라우터 등 모든 인터넷 장비의 전원을 꺼 주십시오.
    • iTalkBB Home Phone Box
  • 라우터 이용자를 위한 설치 방법:
    • 1단계: 아이토크비비에서 보내 드린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 중 이더넷 선을 꺼내어 폰 어댑터 뒷면의 인터넷 포트(파란색)에 연결해 주십시오.
    • 2단계: 이더넷 선의 다른 한 쪽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신 라우터의 이더넷 또는 LAN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 3단계: 가정용 전화기와 연결된 전화선의 한쪽을 폰 어댑터 뒷면의 'Phone 1'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Phone 2'에 연결하면 개통이 불가하오니 절대 'Phone 2'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 4단계: 마지막으로 전원 어댑터를 폰 어댑터에 연결하십시오.
      설치가 모두 끝나면 인터넷 모뎀의 전원을 켜 주시고 부팅이 완료되면 라우터와 폰 어댑터를 순서대로 전원을 모두 켜신 후 약 5~8분간 기다려 주십시오.
    • 폰 어댑터 윗부분에 3개의 불이 켜지고 전화기를 통해 발신음이 들리면 모든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모든 설치 완료후 정상적인 통화는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기타 네트워크 이용자를 위한 설치 방법:
    • A. 라우터 기능 내장형 모뎀 : 폰 어댑터 뒷면의 인터넷 포트(파란색)와 모뎀(라우터 기능 내장형)의 이더넷(LAN) 포트를 연결합니다.
    • B. 라우터 기능 없는 모뎀 : 모뎀과 기존 컴퓨터에 연결된 선을 빼 주십시오.
      모뎀의 이더넷(LAN) 포트와 폰 어댑터의 인터넷 포트(파란색)를 연결한 후, 폰 어댑터의 이더넷 포트(노란색)와 컴퓨터의 이더넷(LAN) 포트를 직접 연결합니다.
  • 폰 어댑터 고장 및 교체:
    • 사용 중 폰 어댑터의 이상이 있으시면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899 번호
  • 899 번호는 899번호로 시작하는 10자리의 아이토크비비 전화번호입니다. 899 번호는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의 스티커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
  • 899 번호 이용 :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899 번호'를 통해 고객간의 무료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고객은 서로의 899 번호를 통해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 집전화 기본 기능
  • 전화 걸기
  • 폰 어댑터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
  • 1. 미국 통화 : 1+ 상대방 전화번호(10자리) 예: 1-XXX-XXX-XXXX
  • 2. 국제 통화 : 011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예: 한국 휴대전화 011-82-10-XXXX-XXXX
  • 3. 모든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자는 고유의 BB번호(10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예: 899-XXX-XXXX)
    상대방이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자일 경우에는 BB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입니다.
  • 4. 팩스 이용 방법 : # + 1 + 팩스번호(10자리) 예: #1-XXX-XXX-XXXX
    현재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국제간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전화 받기
    • 일반 전화를 받는 방식과 동일하게 수화기를 드신 후 말씀하시면 됩니다.
  • 발신자 표시
  • 발신자 표시 기능은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나 신청절차 없이 고객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발신자 표시 기능이 장착된 전화기를 통해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원치 않는 전화는 받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 통화 중 대기
  • 통화 중 제3자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기 원하실 경우 [FLASH] 버튼을 누르세요. 이 경우 먼저 통화하던 상대는 대기 상태가 됩니다.
    먼저 통화하던 상대와 다시 통화를 하시려면 [FLASH]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세요.
  • 항시 착신전환
  • 항시 착신전환 서비스를 설정해 놓으실 경우 걸려 오는 모든 전화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번호로 자동 전환됩니다.
    이 서비스가 설정되었을 경우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와 연결된 전화는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서비스 설정 (*72)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72+국가번호 1번을 누른 다음 착신전환 서비스를 받을 유선전화나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두번의 짧은 신호음이 울리면 항시 착신전환 서비스가 설정된 것입니다.
    *서비스 해제 (*73)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73을 누르십시오.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울리면 항시 착신전환 서비스가 해제된 것입니다.
    (유의사항: 항시 착신전환시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 플랜에 따라 착신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통화 중 착신전환
  •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를 설정해 놓으실 경우 통화 중 다른 전화가 올 경우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번호로 자동 전환됩니다.
    *서비스 설정 (*90)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0+국가번호 1번을 누른 다음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를 받을 유선전화나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두번의 짧은 신호음이 울리면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설정된 것입니다.
    *서비스 해제 (*91)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1을 누르십시오.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울리면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해제된 것입니다.
    (유의사항: 통화 중 착신전환시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 플랜에 따라 착신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부재 중 착신전환
  •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를 설정해 놓으실 경우 몇번의 벨이 울리는 동안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번호로 자동 전환됩니다.
    *서비스 설정 (*92)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2+국가번호 1번을 누른 다음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를 받을 유선전화나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두번의 짧은 신호음이 울리면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설정된 것입니다.
    *서비스 해제 (*93)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3을 누르십시오.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울리면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해제된 것입니다.
    (유의사항: 부재 중 착신전환시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 플랜에 따라 착신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3자간 통화
  • 1. 다른 2사람과 동시에 통화를 하고자 할 경우에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 2. 첫번째 통화를 정상적으로 연결하십시오.
  • 3. [FLASH] 키를 누르고 발신음이 들리면 제3자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4. 제3자에게 연결한 후 [FLASH] 키를 다시 누르면 3자 통화가 연결됩니다.
  • 집전화 번호 이전 안내
  • 번호 이전 방법
  • 번호 이전 신청은 가입 후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의 마이어카운트에 접속하셔서 전화번호 이전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번호 이전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
  • 2. 인포메이션 페이지에서 '내 제품'에서 'Hone Phone'을 선택
  • 3. 마이어카운트 메뉴에서 '홈 > 번호 이전신청'을 선택
  • 4. '전화번호 이전 신청서(위임장)'를 작성 한 다음 'I Agree' 버튼 클릭
  • 5. 이전 사용하셨던 최근 30일 이내 집전화 요금청구서를 스캔해서 업로드 하면 번호 이전 신청이 완료됩니다. (요금청구서는 1M byte 이내 이미지 파일만 가능함) 업로드가 어려우신 분께서는 요금청구서를 스캔하셔서 이메일 krportin@iTalkBB.com 또는 팩스 1-800-872-2616 로 보내신 다음,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전화 주시면 번호 이전 안내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작성하신 전화번호 이전 신청서(위임장)의 내용과 보내주신 요금청구서의 기본 정보가 모두 문제 없을 경우 번호 이전 신청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번호이전 안내 동영상 보기 >>
  • 번호 이전 진행 상태 확인
  • 번호 이전 절차는 약 2~6주가 소요됩니다. 번호 이전 진행 상황은 아이토크비비에서 고객님께 보내 드린 이메일 또는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의 마이어카운트에 접속하셔서 '부가서비스 > 전화번호관리' 메뉴에서 번호 이전 진행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이전 성공 :
  • 집전화번호가 아이토크비비로 성공적으로 이전되면 기존 집전화 서비스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번호 이전 실패
  • 대부분의 집전화 번호 이전은 잘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집전화와 인터넷 서비스가 결합상품이거나, 이전 회사의 등록된 고객정보와 불일치 하거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등의 이유로 번호 이전이 실패 할 수 있으므로 먼저 현재 집전화 서비스 제공 업체에 전화번호를 이전할 수 있는지 문의한 후 번호 이전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 번호 이전 시 주의사항
  • 1. 제출 할 이전 회사 집전화 요금청구서는 최근 30일 이내 것이어야 합니다.
  • 2. 요금청구서의 첫페이지에 고객님의 어카운트 번호,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가 나와 있어야 합니다.
  • 3. 전화번호 이전을 위해 제출 된 요금청구서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는 번호 이전 신청 위임장과 같아야 합니다. 이름 또는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기존 전화회사에 연락하여 전화번호에 대한 CSR(고객 서비스 기록)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제공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전화번호 이전 신청이 거부됩니다.
  • 4. 번호 이전 과정에서 기존 집전화 서비스를 해지하지 마십시오.
    만약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번호 이전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번호를 잃어 버리실 수 있습니다.
  • 5. 전화번호가 성공적으로 이전이 되면 기존 집전화 서비스는 자동으로 취소되지만 완전하게 번호 이전을 완료하기 위해 기존 전화회사에 서비스가 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6. 번호 이전 절차 및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한 문의는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1-800-875-8318로 전화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 아이토크글로벌(iTG) 서비스 안내
  •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미국내에서 언제 어디서나 한국을 포함한 29개국에 국제전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어카운트에서 먼저 아이토크글로벌에 사용할 휴대전화의 전화번호를 등록한 다음 국제전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토크글로벌 통화는 ①접속번호를 통한 방법과 ②프라임앱을 이용하는 방법과 ③아이토크비비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아이토크글로벌 등록/변경
  • 고객님의 마이어카운트의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iTalkGlobal'를 선택하신 후 아이토크글로벌을 사용할 휴대전화의 전화번호를 등록하거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휴대전화 등록은 2대까지 가능하며, 집전화 서비스 가입 플랜에 따라 통화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등록 후 24시간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 ① 접속번호를 통한 아이토크글로벌 통화 방법
  • 1. 아이토크글로벌에 등록된 휴대전화으로 아래 접속번호 선택 후 [통화] 버튼을 눌러 시스템에 접속 하십시오.
    미국 : 213-785-8289, 415-534-6295, 253-299-4647, 718-766-9639, 646-682-0301, 201-719-9353, 703-879-5101, 832-266-1044
  • 2. 시스템의 음성 안내에 따라 영어(1번) 또는 한국어(2번)를 선택해 주십시오.
  • 3. 언어 선택 후 011+국가번호+상대방 전화번호+# 을 순서대로 누르시면 안내와 함께 연결 됩니다.
    예 : 한국휴대전화로 전화할 경우 011-82-10-1234-5678 + #
    (유의 사항 : 상대방 전화번호와 # 버튼을 입력하신 후 절대 SEND(통화) 버튼을 누르지 말고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기 설명 방법이 아닌 방법을 통해 휴대전화 일반 국제전화 요금이 발생 할 경우 아이토크비비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프라임 앱을 통한 아이토크글로벌 통화 방법
  • 사용 방법 안내 >>
  • ③ 아이토크비비 앱을 통한 아이토크글로벌 통화 방법
  • ◎ 아이토크비비 앱 다운로드
  •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에서 QR 코드를 스캔하시거나 고객님의 휴대전화의 App Store(아이폰) 또는 Play Store(안드로이드폰)에서 'iTalkBB'를 검색해서 아이토크비비 앱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 ◎ 아이토크비비 앱 설치
  • 이용약관에 동의와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하며 해외에서 인증시 고객센터로 인증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 ◎ 휴대전화에서 아이토크비비 앱을 실행
  • 아이토크비비 앱의 키패드에 직접 011+국가번호+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예 : 한국 휴대전화로 전화할 경우 011-82-10-1234-5578 + '통화'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유의 사항 : 아이토크비비 앱에서 국제전화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통화버튼을 누른 후 약 5초에서 10초정도 기다려 주십시오. 또한 고객님의 휴대전화 서비스 플랜에 포함된 시간이 소모되거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이토크비비 앱을 이용하시기 전 고객님의 휴대전화 플랜의 분수 제한과 장거리 전화를 포함하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토크비비 앱의 통화 방법이 데이터 모드인 경우 Wi-Fi 연결 상태 혹은 휴대전화 데이터 수신 상태에 따라 통화 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3G/4G Data 기능을 선택 시 무료 Wi-Fi 지역이 아닐 경우 고객님의 휴대전화 통신사의 3G/4G 데이터를 통해서 통화가 이루어지므로 휴대전화 통신사 요금에 데이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사용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 방법 안내 >>
  • 마이코리아넘버
  • 마이코리아넘버는 디지털 통신기술을 이용한 신개념의 전화 수신서비스이며, 마이코리아넘버를 이용해 한국에 계신 고객님의 가족, 지인들이 일반 가정전화 또는 휴대전화로 마치 국내 통화하듯 간편하게 미국에 있는 고객님께 전화를 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국 내 발신자는 저렴한 한국 국내요금이 적용되어 통화요금 부담이 없습니다.)
  • ◎ 마이코리아넘버 개통
  • 고객님의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 하신 후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전화번호관리'를 선택하신 후 마이코리아넘버 서비스 '개통' 버튼을 누르고 고객정보제공에 동의하신후 24시간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개통후 해지를 원할 경우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이코리아넘버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발급한 것으로서, 마이코리아넘버 사용을 위해서는 고객 본인의 확인이 필요하며, 고객 본인 확인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마이코리아넘버를 개통할 수 있으며, 무료로 마이코리아넘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마이코리아넘버를 3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요금이 청구되거나 회수 조치될 수 있습니다.
  • 보이스메일
  • 보이스메일은 고객님께서 집전화를 받을 수 없을 때, 전화를 건 상대방이 집전화에 녹음을 남기면 녹음된 음성 메시지를 고객님 휴대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프라임 서비스의 “메시지” 메뉴를 선택하여 메시지 페이지에서 해당 메시지를 선택하시어 음성 메시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 보이스메일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휴대전화에 프라임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 사용 방법 안내 >>
  • 보이스메일 확인
  • 1. 프라임 서비스 메뉴 중 "메시지"를 선택 (그림1)
  • 2. 메시지 페이지에서 해당 보이스메일 메시지를 선택한 다음 음성 녹음을 확인
  • * 몇번의 벨이 울리는 동안 집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나 프라임 서비스에서 수신벨이 울릴 때 "보이스메일로 연결" 기능을 선택할 경우, 보이스메일이 작동합니다.
  • * 이때 상대방이 녹음을 남기면 보이스메일 메시지가 "메시지" 페이지에 표시되며, 해당 메시지를 확인하면 됩니다(그림1).
  • iTalkBB Home Phone Box
  • 음성사서함 * 음성사서함 기능은 보이스메일 기능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 음성사서함은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을 때 전화를 건 상대방이 녹음을 남기면 설정된 전화상으로 음성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음성사서함 설정은 등록 후 2시간이 소요됩니다.
  • 음성사서함 설정
  • 고객님의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 하신 후 '음성사서함' 서비스 메뉴에서 '음성사서함 설정'을 선택하신 후 기본설정에서 '사서함 비밀번호'와 '메시지 받을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인사말 녹음
  • 고객님께서 1-214-379-1195 로 전화하셔서 직접 인사말을 녹음하실 수 있습니다.
  • 음성사서함 해제
  • 고객님의 마이어카운트에 로그인 하신 후 '음성사서함' 서비스 메뉴에서 '음성사서함과 착신전환 모두 해제'를 선택하신 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착신전환과 음성사서함 기능은 동시 설정이 불가합니다.)
  • E911 서비스
  • E-911 서비스는 고객님의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와 집주소를 이용하여 고객님이 긴급센터로 전화하였을때 최적의 위치에 있는 긴급구조센터와 연결되어 긴급전화 상담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움을 주고 연락을 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집주소를 이전하신다면 고객님의 마이어카운트에 접속하신 후 '911주소변경'을 선택하여 주소를 업데이트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토크비비 긴급전화 서비스는 집전화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VoIP(인터넷전화) 기반의 서비스로써 이는 일반전화 911서비스와 다른 접속방식으로 정전 및 다른 요소들로 인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가입자의 서비스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관련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점은 중요한 부분이니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 이용약관을 읽어보신 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통화문제
  • 발신음이 없을 때
  • 1. 인터넷 네트워크가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 2. 폰 어댑터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3. 정상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원 표시등, 인터넷 표시등 및 전화1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통화 중일 경우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이고 네트워크 표시등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위의 사항을 확인 후에도 작동하지 않으면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발신 / 수신이 안될 때
  • 1.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통화는 통상적으로 서비스 개통 또는 번호 이전시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 전화선이 'Phone1'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3. 집전화에서 특정 고급기능을 설정한 경우 가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신음 소리가 정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3번의 짧은 신호음과 1번의 긴 신호음과 같은 비정상적인 신호음이 들리면 다음 특수 기능을 취소하십시오.
  • > 착신전환 취소 : 수화기를 들고 *73을 누릅니다.
  • > 전화 거절 취소 : 수화기를 들고 *79를 누릅니다.
  • > 음성 메일에 자동연결 취소 : 수화기를 들고 *993을 누릅니다.
  • 수신이 되지만 발신이 안될때
  • 전화를 거는 전화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국제 전화를 걸 때는 011 + 국가 번호 + 전화번호 형식으로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걸기 방법을 클릭하십시오.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른 전화기로 변경하거나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를 초기화하여 확인해 보십시오.
  • 통화 품질 저하
  • 1.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상대방의 말을 분명히 들을 수 있지만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없는 경우, 네트워크 연결에 과부하가 걸려 통화 품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도중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업로드하거나 동영상이나 게임을 하는 경우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2. 통화 중 잡음이 들리는 경우, 전화 수화기 또는 전화선의 접촉 불량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관련된 장비(응답기, 팩스, 컴퓨터 등)과의 연결된 전화선을 끊어보세요. 연결이 끊어졌을 때 소음이 멈추면 그때 선을 뽑은 마지막 장비와 관련이 있을수 있습니다.
  • 3. 전화가 다른 내선에 연결되어 있고 이전 전화 회사의 로컬 서비스 라인을 끊지 않은 경우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에서 잡음, 에코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선에 연결하기 전에 이전 전화 회사의 로컬 서비스 라인을 끊어 주십시오.
  • 4. 무선 전화기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주파수로 변경하여 통화 품질이 향상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터넷 환경
  • 기존 전화선과는 달리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연결되며 DSL, Cable, 광Cable과 같은 인터넷 서비스가 가능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서비스 속도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DSL, 케이블, 광케이블과 같은 대부분의 인터넷 서비스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는 고속 인터넷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소한으로 요구되는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는 256kbps이상입니다. (참고로 현재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DSL 인터넷의 속도는 업로드시 최소 512kbps, 다운로드시 최소 2mbps입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인터넷의 속도가 최소 요구속도 이상일 경우 아이토크비비 집전화서비스 이용시 깨끗하고 선명한 통화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서비스 속도 측정
  • 가정내 인터넷 서비스 속도는 속도측정 웹사이트(speedtest.iTalkBB.com)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테스트를 통해 인터넷 품질과 관련한 기타 정보들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후 측정된 결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서비스 속도 측정 >>
  • 어댑터 설치 문제
  • 정상 설치
  • 폰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다면 전원 표시등, 네트워크 표시등 및 전화1 표시등이 켜져 있으며 통화 중일 경우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이고 네트워크 표시등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 모든 표시등이 꺼져 있는 경우
  • 3개의 표시등이 모두 꺼져 있다면 폰 어댑터가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전원 연결을 확인하고 다른 전원 콘센트에 폰 어댑터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십시오.
  • 전원 표시등만 켜져 있는 경우
  • 전원 표시등만 켜져 있으면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1. 케이블이 폰 어댑터의 파란색 인터넷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2. 모뎀 / 라우터 장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폰 어댑터와 연결된 라우터의 다른 포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 3. 네트워크 케이블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케이블 자체에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려면 다른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 전원 표시등과 네트워크 표시등이 켜지고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일 경우
  • 1. 전화기가 제대로 놓여있지 않거나 내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2. 전화로 이전 통화가 제대로 끊겼는지 확인하십시오.
  • 3. 폰 어댑터에서 전화선을 분리하여 전화1 표시등이 오랫동안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오래동안 계속 켜져 있다라면 전화선이나 내선에 이상이 있는 것입니다.
  • 모든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 다른 전화 또는 전화선을 사용해 폰 어댑터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화1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지만 깜박이지 않으면 폰 어댑터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십시오.
  • 폰 어댑터 재부팅
  • 1. 연결된 모든 장비(Cable/DSL 모뎀, 라우터, 폰 어댑터)의 전원을 꺼 주십시오.
  • 2. 모뎀의 전원을 켠뒤 30초~1분 경과 후
  • 3. 라우터의 전원을 켭니다. 역시 30초~1분 경과 후
  • 4. 폰 어댑터의 전원을 켜주세요.
    대기 시간(30초~1분)은 각 장비간의 인식을 위해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 폰 어댑터 설치
  • 일반 문의
  • 집전화번호 확인
  • 고객님의 집전화 번호는 가입후 아이토크비비에서 보내 드린 폰 어댑터 배송안내 이메일에 나와 있습니다.
  • 전화기 선택
  • 어떠한 종류의 전화기도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가정의 여러곳에서 사용하려면 다수의 수화기와 연결된 무선전화기(Cordless Phone with Multiple Handsets)를 추천합니다.
  • 전화기 사용 가능 수량
  • 1. 집안 곳곳에 전화기를 설치해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다수의 수화기가 연결된 무선전화기 사용이 좋으며 무선전화기 본체를 폰 어댑터와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2. 멀티연결잭을 구입하셔서 폰 어댑터에 연결해 사용하시면 여러 대의 전화기로 아이토크비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3. 폰 어댑터를 집 내부 벽의 전화잭에 직접 연결하여 쓰시려는 분들은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이 경우엔 PSTN 전압의 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선로 측정기'를 통해 전화잭과 연결된 선로를 확인해 주십시오. 폰 어댑터를 내부 벽의 전화잭에 연결하려다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아이토크비비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발신자 표시가 되지 않는 경우
  • 발신자 표시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화를 받고 *65를 눌러 발신자 표시 기능을 설정하십시오.
    발신자 표시 기능 사용을 원하지 않으면 *85를 눌러 발신자 표시 기능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발신자 표시 기능을 설정되었음에도 일부 발신자 표시가 표시되지 않으면 상대 발신자가 발신자 정보가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팩스 문제
  • 수화기를 드신 후 신호음이 들리면 #+1과 상대방 팩스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예 : # + 1 + 703 + 848 + 1669)
    만약 팩스가 보내지지 않으면 333+1과 상대방 팩스번호 또는 *+99+상대방 팩스번호 를 눌러 주십시오.
    팩스 스피드를 9600 bps 또는 이하로 변경해 주십시오.
    팩스에서 Error Correction Mode를 꺼 주십시오.
    현재 아이토크비비는 국제간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3자간 통화 문제
  • 3자간 통화 기능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자간 통화 방법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에서 3자간 통화는 미국, 캐나다, 한국간 3자 통화만 지원합니다. 사용 방법이 맞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를 재부팅해 주십시오.
  • iTakbb Prime 서비스 문의
  • 프라임 서비스 자세히 보기 >>
  • 서비스 계약 및 해지
  • 30일 환불 보장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30일 환불을 보장합니다. 가입 후 30일 이내에 취소할 경우 가입시 납부한 금액을 (유료 통화 요금을 제외)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30일 이내에 500분이상 전화사용시 서비스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개통일
  • 서비스 개통일은 폰 어댑터 배송일로부터 6일째 되는 날 또는 아이토크비비 서비스를 이용해 첫 통화를 하는 날이며 두 기준일 중 앞선 것을 실제 개통일로 간주합니다
  • 서비스 플랜 변경
  • 30일 환불 보장 이내에 플랜을 변경할 경우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30일 환불 보장 이후 계약 기간 동안 플랜을 다운그레이드하려면 변경 수수료와 기존 플랜 취소 수수료가 있습니다.
    무계약 플랜 또는 계약이 만료 된 경우 언제든지 플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랜을 변경은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해지 약관
  • 30일 환불 보장기간 내 서비스 해지시 30일 환불 보장기간 내 총 사용시간이 500분 미만일 경우 모든 비용이 환불되지만 총 사용시간이 500분을 초과할 경우 첫달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30일 환불 보장기간 이후 계약 만료일 이전 서비스 해지시 $99.00 위약금이 부과되며 가입시 받으셨던 프로모션 혜택도 지불하셔야 됩니다.
    또한 이미 납부한 월 서비스 요금 또는 개통비, 배송비 등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계약 만료일 이후 서비스 해지시 또는 무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서비스 30일 환불 보장 기간 이후에 해지시에도 이미 납부한 월 서비스 요금 또는 개통비, 배송비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해지 절차
  • 1. 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반드시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연락하셔서 해지 의사를 밝히셔야 합니다.
  • 2. 서비스 해지 이후 7일 이내에 폰 어댑터를 비롯한 기타 장비를 반환해 주셔야 합니다.(쉽핑비 고객 부담)
  • 3. 고객님은 추가로 발생한 모든 서비스 요금을 납부할 의무가 있습니다.
  • 4. 모든 비용이 정산된 다음 고객님의 어카운트에 남은 잔액이 있을 경우 나머지 금액을 반환해 드립니다. 만약 어카운트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고객님의 신용카드에 해당 금액이 결제됩니다.
  • 5. 캔슬은 아이토크비비가 폰 어댑터를 받고나서 모든 비용 정산이 처리 되었을때 캔슬이 완료됩니다.
  • 폰 어댑터 대여
  • 폰 어댑터는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간동안 무료 대여해 드리며 서비스 해지시 폰 어댑터를 비롯한 기타 장비를 반환해 주셔야 하며(쉽핑비 본인 부담), 15일 이내에 장비를 받지 못할 경우 아이토크비비에서는 고객님의 크레딧 카드 어카운트에 Deactivation Fee($59.99)를 추가로 부과하게 됩니다.
  • 무제한 통화
  • 아이토크비비의 '무제한 통화'는 정상적인 전화이용을 전제로 하며 만약 IVR과 같은 음성안내 서비스나 유료전화 서비스 또는 상업용 목적으로의 이용이 의심될 때는 iTalk Global Communications, Inc. 에서 해당 고객의 통화행태를 조사, 제한, 해지할 권리를 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