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카드 설치
  • 설치 전 확인사항
  • >고객님이 직접 지금 사용중인 통신사에 언락(Unlock)이 된 휴대전화인지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Unlock : 휴대전화를 여러 통신사와 호환되도록 Lock을 풀어놓은 것
  • >GSM 네트워크 호환 전화
  • -AT&T 또는 T-Mobile : 4G LTE 휴대전화
  • -Verizon : 대부분 호환 가능함 (단, iPhone은 iPhone5 모델 이상 가능)
  • 심카드 설치 방법
  • 배터리 일체형 휴대전화(삽입형)
  • 배터리 분리형 휴대전화 (내장형)
  • 가입 및 심카드 배송
  • 심카드 설치 방법
  • 모바일 가입이 완료되어 심카드가 배송되면, 서비스 계약 세부 정보, 배송 정보, 새 전화번호, 온라인 어카운트 이름(이메일) 및 암호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 심카드 배송
  • 심카드 배송 기간은 주소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표준 배송 기간은 약 2~5 영업일입니다.
    2주 후에도 배송을 받지 못한 경우, 모바일 전용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심카드 배송 조회
  • 심카드 배송 진행은 서비스 계약 확인 이메일에 제공된 트랙킹번호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마이어카운트 로그인 하여 고객님 어카운트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심카드 고장 및 교체
  • 심카드가 손상되었을 경우, 첫번째 요청시 새로운 심카드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심카드 분실과 2번째부터 손상으로 인한 심카드 교체는 고객님 부담으로 새로운 심카드를 제공합니다. (모든 경우 배송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심카드 고장 및 교체 문의는 모바일 전용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취소
  • 모바일 서비스 가입이 완료 된 다음, 서비스 가입 취소는 바로 할 수 없습니다.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는 계약 기간이 없으므로 가입이 완료후 취소는 해지 절차에 의해 이뤄지며 가입시 결제된 요금은 반환되지 않음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번호 이전 안내
  • 모바일 번호 이전 안내
  • 신규 및 기존 사용자는 사용중인 휴대전화번호를 쉽게 아이토크비비 모바일로 번호이전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전 신청은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 번호 이전 방법
  • ①단계 : 번호 이전 신청에 필요한 아래의 정보를 고객이 직접 확인해 놓아야 한다
  • > 이전하려는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
  • > 현재 통신사와 고객 이름
  • > 현재 휴대전화의 어카운트 번호 (통상적으로 빌 또는 인보이스에서 찾을 수 있음)
  • > 현재 휴대전화 어카운트 비밀번호 (통상적으로 PIN 번호라고함)
  • > 고객의 현재 이동통신사 어카운트의 주소 및 우편번호 (통상적으로 빌 또는 인보이스에서 찾을 수 있음)
  • > 아이토크모바일 네트워크 호환 가능한 휴대전화인지 확인
  • -언락(Unlock)이 된 휴대전화
      (Unlock : 휴대전화를 여러 통신사와 호환 되도록 Lock을 풀어놓은 것)
    -GSM 네트워크 호환 전화
     (T-Mobile, AT&T 또는 Verizon 휴대전화 대부분 호환 가능함)
  • ②단계 : 서비스 가입 완료 후, 심카드를 수령하게 되면 모바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로 전화하여 번호이전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토크비비 상담원은 고객님의 제공해 주신 정보와 휴대전화 사용여부를 고객님과 확인후 번호이전과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 개통을 진행하게 됩니다.
  • ③단계 : 아이토크비비에 제공된 번호이전 신청 정보와 현재 모바일 서비스 회사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게 되면 번호이전은 일반적인 경우 2시간 이내에 이뤄지게 됨과 동시에 현재 전화회사의 서비스가 정지됩니다.
    이때 바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심카드로 교체하게 되면 번호이전 및 서비스 개통이 완료됩니다.
    *만약 번호 이전 신청 후 24시간이 지난후에도 번호이전이 되지 않을 경우 모바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④단계 : 번호 이전이 성공적으로 완료 되면 기존 휴대전화 서비스는 자동으로 취소되지만 완전하게 번호 이전을 완료하기 위해 기존 전화회사에 서비스가 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 이전 주의 사항
  • > 휴대전화 번호 이전 절차는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사용합니다. 아이토크비비는 고객님이 제공한 정보를 가지고 고객님의 기존 전화번호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님의 현재 이동통신사와 연락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아이토크비비에 제공하는 정보는 현재 모바일 운영자의 고객 어카운트 정보와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번호 이전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 > 번호 이전 절차가 완료되기 전에 현재의 이동통신사에서 고객님의 전화번호를 취소하지 마십시요. 만약 취소할 경우 번호 이전을 할 수 없을뿐더러 전화번호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 > 현재 이동통신사의 청구서 사본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이동통신사의 암호는 온라인 어카운트나 음성사서함의 암호와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이동통신사의 암호를 기억하지 못할 경우, 기존 청구서 정보를 가지고 현재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 번호 이전 실패
  • > 현재 통신사에 등록된 어카운트가 해지 또는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 잘못된 어카운트 정보를 제공하신 경우
  • > 소규모 통신회사의 특정 번호는 이전이 불가능 할 수 있음
  • 전화번호 이전이 실패할 경우 아이토크비비 모바일에서 새로운 번호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 모바일 기본 기능
  • 전화 걸기
  • 휴대전화 전화기능의 키패드를 사용해서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
  • 1. 미국 통화 : 1+ 상대방 전화번호(10자리) + 통화버튼 예) 1-XXX-XXX-XXXX + 통화버튼
  • 2. 국제통화 : 011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예: 한국 휴대전화) 011-82-10-XXXX-XXXX + 통화버튼
  • 전화 받기
  • 상대방 전화가 수신 될 때 휴대전화 전화기능의 통화 버튼을 누르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 발신자 표시
  • 발신자 표시 기능은 별도의 이용료나 신청절차 없이 고객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발신자 표시 기능이 장착된 전화기를 통해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원치 않는 전화는 받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 통화 대기
  • 통화 중 제3자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기 원하실 경우 [통화/Answer] 버튼을 누르세요.
    이 경우 먼저 통화하던 상대는 대기 상태가 됩니다.
    먼저 통화하던 상대와 다시 통화를 하시려면 [종료/End]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세요.
    *휴대전화 제조사와 기종에 따라 구현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항시 착신 전환
  • 항시 착신전환 서비스를 설정해 놓으실 경우 걸려오는 모든 전화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번호로 자동 전환됩니다.
  • *서비스 설정 (**21*1) 휴대전화 전화기능에서 **21*1 과 착신전환할 전화번호와 # 그리고 통화버튼를 누르십시요. (예: **21*1 + XXX-XXX-XXXX + # + 통화버튼)
  • *서비스 해제 (##21#) 휴대전화 전화기능에서 ##21#1 과 통화버튼를 누르십시요. (예: ##21#1 + 통화버튼)
  • 3자간 통화
  • 다른 두명의 사람과 동시에 통화를 하고자 할 경우에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 1. 첫번째 통화를 정상적으로 연결하십시오.
  • 2. [Add call/통화추가] 버튼을 누르고 제3자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 3. 제3자에게 연결한 후 [Merge/통화병합] 버튼을 다시 누르면 3자 통화가 연결됩니다.
    *휴대전화 제조사와 기종에 따라 구현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 메시지 관리
  • 문자 메시지 관리는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 기능을 통해서 수신 된 문자 메시지와 발신한 문자 메시지를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 문자 메시지 발신
  •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 기능의 문자 작성에서 받으실 분 전화번호와 문자 내용을 입력 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르시면 문자를 발신할 수 있습니다.
  • 문자 메시지 수신
  •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 기능의 수신함을 통해 수신된 문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음성사서함(Voicemail)
  • 음성사서함(Voicemail)은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으실 수 없을 때 전화를 건 상대방이 녹음을 남기면, 녹음된 음성 메시지를 확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인사말 녹음
  • 휴대전화 전화기능 키패드에서 123과 통화버튼 또는 1번을 길게 눌러서 음성사서함에 연결한 후,
    새로운 메시지가 없는 상태에서 9번(설정 변경)을 누른 후 3번 (인사말 녹음 변경)을 누르시면 됩니다.
  • 음성메시지 확인
  • 휴대전화 전화기능 키패드에서 123과 통화버튼 또는 1번을 길게 눌러서 연결하면 음성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토크비비 앱을 통하면 손쉽게 이용 가능
  • 국제전화 무료 서비스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를 번들로 가입한 모바일 고객은 아래와 같이 집전화 플랜에 따라 한국 포함 29개 국가에 무료 통화를 제공합니다.
  • > 글로벌 플러스 플랜($34.99) : 무제한
  • > 글로벌 플랜($24.99) : 무제한 (한국 휴대전화로 통화는 포함 안됨)
  • > 미국 무제한 플랜($9.99) : 100분
  • > 패밀리 알뜰 플랜($4.99) : 60분
  • 아이토크비비 앱
  • 고객님의 휴대전화에서 손쉽게 데이터 사용, 통화 분수, 음성 메시지 확인 뿐아니라 해외에서 가서도 한국을 포함한 29개국에 국제전화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아이토크비비 앱 다운로드
  •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에서 QR 코드를 스캔하시거나 고객님의 휴대전화의 App Store(아이폰) 또는 Play Store(안드로이드폰)에서 ‘iTalkBB’를 검색해서 아이토크비비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 아이토크비비 앱 설치
  • 이용약관에 동의와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하며, 해외에서 인증시 고객센터로 인증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 사용 방법 안내 >>
  • Wi-Fi Call
  • Wi-Fi Call은 한국에 가서도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써, 해외 어디서든 WI-Fi 수신 지역에서 아이토크비비 앱을 통해 통화가 가능합니다.
  • Wi-Fi Call 통화 방법 선택
  • 1. 아이토크비비 앱의 '설정' 이미지 버튼 클릭
  • 2. 설정 메뉴에서 '통화방법' 선택한 다음 '데이터 모드'만 체크하고 사용하시면 됨.
  • (유의 사항 : 통화 방법 선택에서 데이터 모드 설정시 3G/4G 데이터 사용을 비활성화 해야 휴대전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Wi-Fi 데이터만 사용하게 됩니다.)
  • 사용 방법 안내 >>
  • (유의 사항 : 아이토크비비 앱에서 국제전화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통화버튼을 누른 후 약 5초에서 10초가 소요됩니다. 아이토크비비 앱의 통화 방법이 데이터 모드인 경우 Wi-Fi 연결 상태 혹은 휴대전화 데이터 수신 상태에 따라 통화 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3G/4G Data 기능을 선택시 무료 Wi-Fi 지역이 아닐 경우 고객님의 휴대전화 통신사의 3G/4G 데이터를 통해서 통화가 이루어지게되어 휴대전화 통신사 요금에 데이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사용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APN 네트워크 설정
  • 안드로이드
  • 설정 > 네트워크 더보기 또는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엑세스 포인트 이름 > 우측상단에 [+또는 추가] 버튼을 누른다.
  • Name : wholesale
  • APN : wholesale
  • MMSC : http://wholesale.mmsmvno.com/mms/wapenc
  • 이외 다른 설정값은 입력하지 마십시오.
  • 메뉴 내 [저장] 버튼을 누른 후 휴대전화를 재시작합니다.
  • 추가 설정
  • CDMA, GSM 듀얼 네트워크 호환 휴대전화(Verizon)인 경우 아래와 같이 네트워크 모드를 변경합니다.
    설정 > 네트워크 더보기 또는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네트워크 모드 > LTE/GSM/UMTS > 주의 > 확인 > 자동 선택 또는 LTE/WCDMA/GSM/AUTO 선택
  • iPhone (iOS)
  •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옵션 >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
    셀룰러 데이터
  • APN : wholesale
    LTE 설정(선택사항)
  • APN : wholesale
    MMS
  • APN : wholesale
  • MMSC : http://wholesale.mmsmvno.com/mms/wapenc
  • 이외 다른 설정값은 입력하시 마십시오.
  • 세팅 저장후 휴대전화를 재시작합니다.
  • 네트워크 연결
  • 아이토크비비 모바일은 4G LTE, 4G, 3G 네트워크가 지원되는 지역내에서는 최적의 네트워크를 자동 검색 연결하여 휴대전화 상단에 3G, 4G, H 또는 4G LTE로 표시됩니다.
  • 네트워크 커버리지 보기

  • 네트워크 연결 취약 원인
  • > 지역내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신호가 약한 경우
  • > 심카드가 올바르게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 휴대전화이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 > 4G LTE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않거나 또는 언락이 안된 휴대전화
  • 사용 가능한 휴대전화
  • > 언락(Unlock)이 된 휴대전화 (언락의 유무는 고객이 직접 통신사에 연락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nlock : 휴대전화를 여러 통신사와 호환되도록 Lock을 풀어놓은 것)
  • > GSM 네트워크 호환 전화
    (T-Mobile, AT&T 또는Verizon 휴대전화 대부분 호환 가능함)
  • > 사용 가능한 휴대전화인지 확인 하는 방법
  • 1. 휴대전화 IMEI 확인 : 휴대전화 키패드에 *#06# 또는 휴대전화 설정 > About에서 확인 가능
  • 2. 확인된 IMEI 를 아래 링크 버튼을 눌러 확인
  • Check phone
  • 네트워크 & 통화 문제
  •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린문제
  • > 모바일 플랜의 4G LTE 데이터 소진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 홈페이지 마이어카운트 로그인 후 고객 정보 또는 아이토크비비 앱을 통해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 >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신호 바가 2개인 경우 수신 강도를 확인
  • 네트워크 커버리지 보기
  • > 안드로이드폰인 경우 네트워크 모드를 LTE/GSM/UMTS 또는 LTE/WCDMA/GSM/AUTO 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 > APN 네트워크 설정 확인
  • > 휴대전화에 방해금지 모드 해지로 설정
  • > 휴대전화 전원을 완전히 끄신 후 심카드를 재설치한 다음 전원을 다시 켜십시오.
  •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없을 경우
  • 처음 개통후 (번호이전 또는 심카드 설치후) 수 시간동안은 전화 연결이 원할 하지 않을수 있으며 사용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확인 하여 주십시오.
  • >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네트워크 신호 수신 강도 확인
  • 네트워크 커버리지 보기
  • > 안드로이드폰인 경우 네트워크 모드를 LTE/GSM/UMTS 또는 LTE/WCDMA/GSM/AUTO 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
  • >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요금 결제 (이럴 경우 자동으로 콜센터로 연결되며 한국어 2번을 눌러 주십시오)
  • > 휴대전화 전원을 완전히 끄신 후 심카드를 재설치한 다음 전원을 다시 켜십시오.
  •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없을 경우
  • > 타사 응용 프로그램이나 전화걸기 프로그램 (예:Google 보이스등)을 사용하는 경우 프로그램을 종료후 다시 시도
  • > 통화 기록을 확인하여 발신번호가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구형 버라이존 휴대전화인 경우 1이 두번 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저장된 연락처에서 1을 빼고 다시 저장 하십시오.
    (예: 1-XXX-XXX-XXXX를 XXX-XXX-XXXX로 수정하여 저장)
  • > 저장된 연락처를 통해 전화를 걸때 문제가 발생하면 키패드에 전화번호를 직접 입력후 통화를 시도해 주십시오.
  • > 휴대전화 전원을 완전히 끄신 후 심카드를 재설치한 다음 전원을 다시 켜십시오.
  • 통화 품질 문제
  • >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신호 바가 2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 네트워크 커버리지 보기
  • > 통화중 전화가 끊어지는 경우 HD Voice 또는 LTE Voice 기능 해지 (제조사 메뉴얼 참조)
  • > 통화중 손이나 휴대전화 케이스 등으로 마이크를 가리지 않아야 합니다.
  • > 휴대전화 전원을 완전히 끄신 후 심카드를 재설치한 다음 전원을 다시 켜십시오.
  • 일시 정지 및 일시 정지 해지
  • > 휴대전화을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에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를 통해서 서비스를 일시 정지 또는 정지 해지 하실수 있습니다.
  • > 서비스 요금 결제 실패시 모바일 서비스는 바로 일시 정지되며 이후 45일내 서비스 요금이 완납되지 않으면 서비스는 영구 정지되며 귀하의 전화번호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 > 서비스 정지중에는 911 긴급통화 또는 모바일 전용 고객지원센터로만 연결되며 한국어는 2번을 눌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