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후에도 배송을 받지 못한 경우, 모바일 전용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심카드 고장 및 교체 문의는 모바일 전용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44-877-55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Unlock : 휴대전화를 여러 통신사와 호환 되도록 Lock을 풀어놓은 것)
-GSM 네트워크 호환 전화
(T-Mobile, AT&T 또는 Verizon 휴대전화 대부분 호환 가능함)
*아이토크비비 상담원은 고객님의 제공해 주신 정보와 휴대전화 사용여부를 고객님과 확인후 번호이전과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 개통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 바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심카드로 교체하게 되면 번호이전 및 서비스 개통이 완료됩니다.
*만약 번호 이전 신청 후 24시간이 지난후에도 번호이전이 되지 않을 경우 모바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발신자 표시 기능이 장착된 전화기를 통해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원치 않는 전화는 받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통화하던 상대는 대기 상태가 됩니다.
먼저 통화하던 상대와 다시 통화를 하시려면 [종료/End]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세요.
*휴대전화 제조사와 기종에 따라 구현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제조사와 기종에 따라 구현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메시지가 없는 상태에서 9번(설정 변경)을 누른 후 3번 (인사말 녹음 변경)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정 > 네트워크 더보기 또는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네트워크 모드 > LTE/GSM/UMTS > 주의 > 확인 > 자동 선택 또는 LTE/WCDMA/GSM/AUTO 선택
셀룰러 데이터
LTE 설정(선택사항)
MMS
네트워크 연결 취약 원인
(*Unlock : 휴대전화를 여러 통신사와 호환되도록 Lock을 풀어놓은 것)
(T-Mobile, AT&T 또는Verizon 휴대전화 대부분 호환 가능함)
* 홈페이지 마이어카운트 로그인 후 고객 정보 또는 아이토크비비 앱을 통해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예: 1-XXX-XXX-XXXX를 XXX-XXX-XXXX로 수정하여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