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토크비비에서 고객님께 보내 드린 패키지 안에 폰 어댑터와 전원 어댑터, 이더넷 선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폰 어댑터를 설치하기 전 고객님께서 사용 중인 케이블 또는 DSL 모뎀, 라우터 등 모든 인터넷 장비의 전원을 꺼 주십시오.
- 1단계: 아이토크비비에서 보내 드린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 중 이더넷 선을 꺼내어 폰 어댑터 뒷면의 인터넷 포트(파란색)에 연결해 주십시오.
- 2단계: 이더넷 선의 다른 한 쪽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신 라우터의 이더넷 또는 LAN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 3단계: 가정용 전화기와 연결된 전화선의 한쪽을 폰 어댑터 뒷면의 'Phone 1'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Phone 2'에 연결하면 개통이 불가하오니 절대 'Phone 2'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 4단계: 마지막으로 전원 어댑터를 폰 어댑터에 연결하십시오.
설치가 모두 끝나면 인터넷 모뎀의 전원을 켜 주시고 부팅이 완료되면 라우터와 폰 어댑터를 순서대로 전원을 모두 켜신 후 약 5~8분간 기다려 주십시오. - 폰 어댑터 윗부분에 3개의 불이 켜지고 전화기를 통해 발신음이 들리면 모든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모든 설치 완료후 정상적인 통화는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A. 라우터 기능 내장형 모뎀 : 폰 어댑터 뒷면의 인터넷 포트(파란색)와 모뎀(라우터 기능 내장형)의 이더넷(LAN) 포트를 연결합니다.
-
B. 라우터 기능 없는 모뎀 : 모뎀과 기존 컴퓨터에 연결된 선을 빼 주십시오.
모뎀의 이더넷(LAN) 포트와 폰 어댑터의 인터넷 포트(파란색)를 연결한 후, 폰 어댑터의 이더넷 포트(노란색)와 컴퓨터의 이더넷(LAN) 포트를 직접 연결합니다.
- 사용 중 폰 어댑터의 이상이 있으시면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899 번호'를 통해 고객간의 무료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고객은 서로의 899 번호를 통해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자일 경우에는 BB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전화를 거실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입니다.
현재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국제간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일반 전화를 받는 방식과 동일하게 수화기를 드신 후 말씀하시면 됩니다.
발신자 표시 기능이 장착된 전화기를 통해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원치 않는 전화는 받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통화하던 상대와 다시 통화를 하시려면 [FLASH]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세요.
이 서비스가 설정되었을 경우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와 연결된 전화는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서비스 설정 (*72)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72+국가번호 1번을 누른 다음 착신전환 서비스를 받을 유선전화나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두번의 짧은 신호음이 울리면 항시 착신전환 서비스가 설정된 것입니다.
*서비스 해제 (*73)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73을 누르십시오.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울리면 항시 착신전환 서비스가 해제된 것입니다.
(유의사항: 항시 착신전환시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 플랜에 따라 착신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설정 (*90)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0+국가번호 1번을 누른 다음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를 받을 유선전화나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두번의 짧은 신호음이 울리면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설정된 것입니다.
*서비스 해제 (*91)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1을 누르십시오.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울리면 통화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해제된 것입니다.
(유의사항: 통화 중 착신전환시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 플랜에 따라 착신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설정 (*92)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2+국가번호 1번을 누른 다음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를 받을 유선전화나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두번의 짧은 신호음이 울리면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설정된 것입니다.
*서비스 해제 (*93) 수화기를 들고 발신음을 확인 후 *93을 누르십시오.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울리면 부재 중 착신전환 서비스가 해제된 것입니다.
(유의사항: 부재 중 착신전환시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가입 플랜에 따라 착신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번호 이전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번호를 잃어 버리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등록은 2대까지 가능하며, 집전화 서비스 가입 플랜에 따라 통화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등록 후 24시간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미국 : 213-785-8289, 415-534-6295, 253-299-4647, 718-766-9639, 646-682-0301, 201-719-9353, 703-879-5101, 832-266-1044
예 : 한국휴대전화로 전화할 경우 011-82-10-1234-5678 + #
(유의 사항 : 상대방 전화번호와 # 버튼을 입력하신 후 절대 SEND(통화) 버튼을 누르지 말고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기 설명 방법이 아닌 방법을 통해 휴대전화 일반 국제전화 요금이 발생 할 경우 아이토크비비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 : 한국 휴대전화로 전화할 경우 011-82-10-1234-5578 + '통화'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유의 사항 : 아이토크비비 앱에서 국제전화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통화버튼을 누른 후 약 5초에서 10초정도 기다려 주십시오. 또한 고객님의 휴대전화 서비스 플랜에 포함된 시간이 소모되거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이토크비비 앱을 이용하시기 전 고객님의 휴대전화 플랜의 분수 제한과 장거리 전화를 포함하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3G/4G Data 기능을 선택 시 무료 Wi-Fi 지역이 아닐 경우 고객님의 휴대전화 통신사의 3G/4G 데이터를 통해서 통화가 이루어지므로 휴대전화 통신사 요금에 데이터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사용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토크비비 앱의 통화 방법이 데이터 모드인 경우 Wi-Fi 연결 상태 혹은 휴대전화 데이터 수신 상태에 따라 통화 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 내 발신자는 저렴한 한국 국내요금이 적용되어 통화요금 부담이 없습니다.)
마이코리아넘버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발급한 것으로서, 마이코리아넘버 사용을 위해서는 고객 본인의 확인이 필요하며, 고객 본인 확인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마이코리아넘버를 개통할 수 있으며, 무료로 마이코리아넘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마이코리아넘버를 3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요금이 청구되거나 회수 조치될 수 있습니다.
음성사서함 설정은 등록 후 2시간이 소요됩니다.
(유의사항: 착신전환과 음성사서함 기능은 동시 설정이 불가합니다.)
(아이토크비비 긴급전화 서비스는 집전화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VoIP(인터넷전화) 기반의 서비스로써 이는 일반전화 911서비스와 다른 접속방식으로 정전 및 다른 요소들로 인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가입자의 서비스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관련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점은 중요한 부분이니 아이토크비비 홈페이지 이용약관을 읽어보신 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전원 표시등, 인터넷 표시등 및 전화1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통화 중일 경우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이고 네트워크 표시등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위의 사항을 확인 후에도 작동하지 않으면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후 측정된 결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기 시간(30초~1분)은 각 장비간의 인식을 위해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발신자 표시 기능 사용을 원하지 않으면 *85를 눌러 발신자 표시 기능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예 : # + 1 + 703 + 848 + 1669)
만약 팩스가 보내지지 않으면 333+1과 상대방 팩스번호 또는 *+99+상대방 팩스번호 를 눌러 주십시오.
팩스 스피드를 9600 bps 또는 이하로 변경해 주십시오.
팩스에서 Error Correction Mode를 꺼 주십시오.
현재 아이토크비비는 국제간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30일 이내에 500분이상 전화사용시 서비스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30일 환불 보장 이후 계약 기간 동안 플랜을 다운그레이드하려면 변경 수수료와 기존 플랜 취소 수수료가 있습니다.
무계약 플랜 또는 계약이 만료 된 경우 언제든지 플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랜을 변경은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지원센터 1-800-875-8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30일 환불 보장기간 이후 계약 만료일 이전 서비스 해지시 $99.00 위약금이 부과되며 가입시 받으셨던 프로모션 혜택도 지불하셔야 됩니다.
또한 이미 납부한 월 서비스 요금 또는 개통비, 배송비 등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계약 만료일 이후 서비스 해지시 또는 무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서비스 30일 환불 보장 기간 이후에 해지시에도 이미 납부한 월 서비스 요금 또는 개통비, 배송비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